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 스티커 색칠놀이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1월
평점 :
품절



공룡 색칠놀이 완전 정복

이 책은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 스티커 색칠놀이을 통해 다양한 공룡들을 직접 붙이고 칠할 수 있다. 책은 스티커와 색칠놀이로 크게 두 가지로 분류가 되어 있지만 실제적으론 점 잇기, 관찰 색칠, 미로 색칠을 비롯해서 다양한 공룡과 새로운 채집가에 대한 설명도 되어 있다.

다양한 모양의 점을 이으며 색칠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점 잇기 색칠>, 타이니소오들을 색칠하며 돋보기로 자세히 관찰하는 <관찰 색칠>, 꼬불꼬불 미로를 탈출한 뒤 자유롭게 색칠하는 <미로 색칠>

남자 아이들 중에서 공룡을 싫어하는 아이는 별로 없는 듯 하다. 공룡을 주인공으로 한 만화를 비롯해 각종 캐릭터들이 끊임없이 사랑을 받는 데는 다 이유가 있을 것이다.

일단 공룡은 현재 존재하지 않기에 상상력을 더욱더 자극 시킨다. 또한 몸집이 현존하는 동물들에 비해 엄청나게 비대하기에 크기를 가늠 할 수 없다.

공룡 이름을 줄줄이 외우는 아이들을 보면 신기하다. 어른들도 티라노사우루스, 메갈로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이구아노돈 등 대표적인 공룡 이름들을 기억하고 있는 것을 보면 공룡은 우리 생활과 밀접하게 관련이 있어 보이기도 한다.

일반적이고 유명한 공룡 뿐만 아니라 다소 생소한 공룡들도 책에 대거 나와 있다. 기가노토사우루스, 니게르사우루스, 델타드로메우스, 디모르포돈, 디플로도쿠스, 딜로포사우루스, 람베오사우루스, 사울로펠타, 사이카니아 등등 있다.

주인공 나용찬을 비롯하여 강우람, 루이킴, 수오, 초신비, 제이, 티라라 라는 새로운 채집가와 캡처가에 대한 설명도 있다.

아이가 무척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공룡, 메카드의 조합!! 한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듯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