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을 바꾼 스무살 여행
브라이언 트레이시 지음, 강주헌 옮김 / 작가정신 / 2002년 4월
평점 :
절판


 

재밌을것같아 가볍게 읽으려고 사두고는 손도안대었던 책이었다. 

여행에 관심도없었을 뿐더러 ,, 그러면서 왜 샀는지 ㅋ 하지만 역시나  

읽는데 속도가 붙고 그리곤 이렇게 단숨에 읽었다 . 

여행의 그 재미와 삶을 연관시킨 내용이 아주 좋았다.  

밑줄그으면서 보았다 .ㅋ 

새해들어서 읽은 첫 책이 참 마음에 들구낭.......  

 

포기하지말라! 

목표를세우고끝까지가라 ....... !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호랑이아저씨 2010-03-11 11: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20대가 지나가는 마당에...

여행가고 싶어지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