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로 만나는 한발한발 세계사 지도로 만나는 시리즈
신정현 지음, 조경규 그림 / 뜨인돌어린이 / 200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08년 2월 20일, 초등3, 용이 독후감]

이 책은 인류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세계에서 일어난 일들을 조목조목 정리해 놓았다.

나는 이 책에서 우리의 직접적인 조상이 호모 사피엔스 사피엔스라는 것과 모나리자에 눈썹이 없다는 사실, 또 이슬람교를 생각하면 테러 조직이 먼저 생각나는데 그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달았다.

그리고 다른 나라의 문화 존중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알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