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싹한 내 친구 - 신나라 그림책
신나라 지음 / 창비교육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이집에서 핼러윈 파티가 있는 날.

8명인 친구가 각자 분장하고 모였는데 계속 간식이 모자라고, 짝이 안 맞고... 이상한 일이 생긴답니다.

어른들 같았으면 이게 무슨 일이지? 소름... 했을텐데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그럼 셋이 춤추자, 간식 모두 조금씩 나누어 먹자 하며 아이다운 배려를 보여줘요.

언제 등장했는지 모를 오싹한 내친구는 마지막 친구의 아빠가 데리러 올때까지 아이가 혼자 있지 않도록 함께 놀아주네요.
친구의 다정함에 다섯살 서아도 무섭기보단 이 친구가 재밌고 좋대요 그저 궁금하다네요

10월 다가오는 핼러윈을 기다리며 아이와 다양한 이야기 나누어보며 읽어보시면 어떨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처음 시작하는 스트레칭 요가 - 10분이면 나도 한다
와타모토 노보루 지음, 오유리 옮김 / 눈과마음(스쿨타운) / 2004년 8월
평점 :
절판


원래 책이나 비디오를 보고 요가나 스트레칭을 따라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요가 책도 이미 두 권을 가지고 있다. 

 둘 다 따라하기도 좋고 편해서 좋아하긴 하지만 다른 동작을 더 보고 싶어서 이것도 그냥 믿고 사게 되었다.

5분, 10분, 15분, 20분, 30분 프로그램으로 되어있어서 프로그램을 따르게 되어있는 것은 좋은 편이다.

그렇지만 컬러 사진을 싣지 않으려면 그림을 넣던가 흑백사진을 쓰더라도 좀 밝게 넣었어야 했다.

사진이 보라색 빛이 도는 것이 너무 어두워서 보기가 괴롭고 글씨도 여기저기 써 있어서 구성이 엉망이다.

직접 서점에 나가서 샀다면 이런 책을 사지는 않았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