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는 www.mayisland.com

 

 

 

웹서핑하다 알게 된 강남역 스터디 카페 메이 아일랜드에 갔다.

달리 부르는 말로는 청춘섬이라네.

이용하는 방법이 어떤지 분위기가 어떤지 나름 꼼꼼히 찾아보고 갔다.

비행기같이 생긴 자리에 앉고 싶은데 그럴려면 일찍 가야 된대서

아예 문 여는 아침 아홉시에 갔다;

그렇게 일찍 오는 사람은 나뿐만이 아니다.

다행히 한 자리 차지할 수 있었다.

인기가 많은 자리라서 낙서도 있고 좀 지저분하긴 한데

그래도 아늑하니 좋다.

책 읽을 맛이 난다. ㅎㅎㅎ~

여섯시간쯤 있다가 교보문고 가서 책 구경하려고 나왔다.

시간이 너무 빨리 갔다. 생각보다 책 많이 못 읽었는데.

 

자리도 마음에 들지만 여기 오느라 일찍 일어나서 돌아다닌 게 좋았다.

일곱 시에 나와서 오랜만에 만원버스도 타고

그동안 내가 늦게까지 처자고 있을 때 다른 사람들은 이렇게

열심히 살고 있었구나 하고 생각하며 반성했다.

그리고 나는 앞으로 더 일찍 나와서 이 사람들하고 안 부대껴야지 하고 생각했다.

여섯시면 될까...?

오늘 본 <공병호의 자기경영노트>에서 새벽 3시~5시에 일어나는 게 좋다는데.

그러면서 여러가지 이야기를 했는데 완전히 설득되어 버렸다;

나도 새벽 3시에 일어나는 생활 하고 싶다~~ 좀 자신없지만... 도전~!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숲노래 2013-10-22 17: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멋지게 생긴 곳이네요.
아주 홀가분하며 즐겁게 시간을 누릴 수 있겠군요!

무지개모모 2013-10-22 20:36   좋아요 0 | URL
네, 그런데 자리값을 더한 커피값이 7천원쯤 해서 좀 비싸요^^;
그리고 다섯시간 지나기 전에 또 주문하면 반값으로 깎아준답니다.
커피값 생각해서 책을 더 열심히 읽게 되지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