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너무 재밌다 ㅋㅋ

우연히 프메3 하는 거 보고 이 사람 알게 됐는데

나는 데모만 해봤던 화이트데이를-!!! 하길래 너무 반가웠다.

정주행 하려고 했더니 최근 한거라 아직 다 안 올라옴. 빨리 다음 편을~~

 

...수위 아저씨 열쇠 소리 환청이 자꾸 들림;ㅋㅋ

옆에 있는 손목시계 소리가 무섭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기억의집 2013-06-07 17: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울 딸이 이 사람 팬인데.... 제가 맨날 구박해요. 하루종일 듣거든요.
저때는 라디오를 많이 들었는데, 요즘 애들은 아프리카 티비 많이 듣더라구요.
양띵같은 비제이는 인기가 왠간한 정규방송 디제이보다 높더라구요.
세대가 바뀌어 간다는 것을, 아이들하고 있다보면 확연히 느껴요.
아이들은 이제 정규방송보다는, 아마츄어라도 자신한테 맞는 방송을 들을려 하더군요.
정규방송맨들이나 연예인들 긴장해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무지개모모 2013-06-07 19:12   좋아요 0 | URL
저도 이런 게 있는 줄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이 사람 정말 재밌게 잘 하더라구요~ IT쪽에서 일한 경험이 있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