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디나 밀라노 트윙클링 라이트 올오버(펄 메이크업베이스) - 25ml
마디나밀라노
평점 :
단종


처음으로 펄이 들어간 베이스를 써봤어요.

평소에 펄제품에 부담을 좀 느끼는 편이어서 아이섀도우 조차도

거의 안쓰고 립제품에나 겨우 쓰는 정도였거든요.

선물받는것처럼 느끼게 해주는 포장된 제품을 받고 기분이 좋았어요.

좀 작지 않나 하는 생각을 사실 했었는데 펄제품이어서 일반 베이스보다

조금 더 적게 쓰는게 낫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생각보다, 보기보다 오래쓸수 있을것같구요. ^^

얼굴에 붉은기가 돌아 그린색의 베이스를 쓰는데 섞어봤더니

얼굴이 너무 허얘지는것같아 부담스러웠어요. 그래서 그날 검은색옷을 입었죠.

제가 검은옷이 잘 안어울리는데 뿔테안경이랑 같이 쓰니 친구가 무척 럭셔리;;; 하다고..

커리어우먼같다고 해주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ㅎ

이거 바르신 후에 하이라이트를 살짝 주거나 미세한 펄감이 있는 파우더나 팩트를

써도 괜찮아요. 무척 조심하지 않으면 얼굴이 심하게 반짝거릴수 있으니 신경써야하지만요.

전 지금은 이 제품을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사이쯤의 기능으로 쓰고있는데 저에겐 이게 낫네요.

건조하지 않게 잘 발리는것도 참 좋아요. 이렇게 좋은제품을 써볼 기회가 생겨 참 기쁘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