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1C - 초등 1 수준 초등 빅터 연산
최용준.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초1 꼬맹이가 덧셈 뺄셈 공부하기 딱인 교재

예비초 빅터 연산부터 풀어서 빅터 연산을 무지 좋아해요^^

보석십자수로 포켓몬스터 프린을 열심히 만들더니 빅터연산에 붙여 놓았네요^^

100까지 수에 대해서 만화로 설명되어 있어서 재미있게 읽어요 만화 아래 연산력게임 QR코드 찍어서

사이트로 접속하면 학습형게임인 생일축하해요, 점프하는 개구리, 두더지를 잡아요 게임이 있어요

생일축하해요는 케익위에 촛불 숫자를 통해서 10묶음과 낱개 수를 배우고 해당숫자를 옮겨주면 되요

점프하는 개구리는 이동할 곳에 써진 내용을 보고 아래 연잎중에서 골라서 옮겨주면 개구리가 이동해요

맞추면 다음 내용으로 계속 풀어가면서 아이가 게임을 통해서 쉽고 재미있게 숫자를 공부해요^^

10개씩 묶음을 보고 세어서 묶음수를 적어주고 동물들 사다리타기를 통해서 해당 숫자를 쓰고 읽어줘요

해당숫자에서 1씩 큰수를 써줘용 그리고 수를 차례로 이어서 그림도 완성해서 너구리와 고양이를 완성해요


수의 크기 비교하기 숫자를 앞자리 숫자를 비교해보고 큰쪽에 >,< 넣여줘요

몸무게를 보고 시소가 내려간 쪽 사람이름을 쓰는데 몇개 틀려네요 그래도 비교개념을 배우네요

가로 세로방향으로 1큰수 , 1작은수를 써 넣어줘요 그리고 원가운데 숫자보다 더 큰수에 동그라미 그려줘요

50 + 4의 계산을 보더니 아래 문제들 □ 안에 들어갈 수를 써줘요 설명없이도 잘 프네요

문구점에 들어온 학용품 수도 체크해서 해당되는 학용품수를 적어서 수식 완성하고 풀어주네요

울꼬맹이 학교 다녀오면 빅터연산부터 펴놓고 풀어요 쉽고 재미있다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