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의 삶을 돌아볼 수 있도록 돕는 셀프 코칭 라이팅북 <자문자답 나의 1년>은 질문에 답하고 기록하며 지난 2025년을 돌아보고 다가올 2026년을 생각하고 그려볼 수 있는 책이예요.지난 1년을 마주하며 새롭던 일 스트레스 가득이었던것 같은데 도전이 가득이었던 지난 일도 다시 돌아보게 되었어요^^잔잔하게 여유로운 일상속에서 나 자신과 즐거운 대화를 할 수 있는 작고 소중한 시간이 생겼습니다.원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작성하고 스스로 정리해보고 좀 어렵게 느껴질때는 책에 있는 4개의 QR코드로 안내도 받을 수 있어요.나 자신에게 몰입하는 시간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자문자답 나의 1년>서평이벤트에 당첨되어 직접 읽고 작성하였습니다.
전작 독특한 세계관의 판타지로맨스 소설을 정말 재밌게 읽어서 요번 <나의 세계는>도 기대했는ㄷㅔ 역시 기대이상의 달달한 사랑이야기~~재밌었습니다.^^
p141 장기 투자라는 이름으로 나의 실수를 방치하지 마십시오. 장기 투자는 인내가 아니라, 매일의 확신이 쌓여 만들어지는 결과물입니다.p190 중요한 것은 "그래서 앞으로 더 성장할 수 있는가?"라는 질문입니다.수박의 속을 맛있게 먹었다는 사람은 본적도 없이 늘 주위의 이야기들 ~망했다더라~그랬다더라~다들 하는데 왜 안해? 등등의 이야기만으로 늘 어려움과 두려움의 대상이었던 주식을 쉽게 마음 편하게 알려 주셔서 편하게 읽었습니다.평범한 직장인으로 투자를 시작해 기업의 본질적인 가치와 동행하는 '탑다운 퀄리티 투자'의 길로 가신 길을 쉽게 알려주시는 지금은 네이버블로그 텔레그램 채널를 운영하시며 길을 잃은 수많은 투자자분들께 지혜와 신뢰를 나눠 주고 계시다고 합니다. 요번에는 책으로까지 글로벌 투자자로 성장하신 노하우를 막 풀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알려주신 퀄리티 투자 - '동업자'가 되는 투자그래서 퀄리티 분석을 통해 '최고의 선수'를 골라내고 원칙을 지키며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하는 방법까지 수많은 실패와 고민 속에서 알게 된 투자 전략 책 한번 읽었다고 자세하게 알 수는 없지만 두려움을 없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탑다운 퀄리티 투자 >는 서평이벤트에 당첨되어 직접 읽고 작성하였습니다.
11월 테마 굿즈를 보고 신청한 서평단에 행운이 와서 책을 받ㅇㅏ 볼 수있었습니다.Theme 이토록 친밀한 굿즈저도 굿즈 정말 좋아하는데요♡사랑의 양을 쉽게 표현할 수 있는 방식 내 손안에 쥘 수 있는 굿즈가 주는 충만한 행복이라는 글이 참 좋네요. 소장만으로도 충분한 가치의 굿즈부터 아티스트의 굿즈, 좋아하는 것을 좋아하는 매개체로의 굿즈, 좋아하는 넘어서 가심비의 굿즈가 진정성의 굿즈로 팬들을 저격하는 굿즈로 기다린다는 글 재밌게 읽었습니다.알차가 꽉꽉 읽을꺼리가 가득 들어 있어 11월 내내 들고 다니며 읽어야겠습니다. 쿨투라 11월은 서평이벤트에 당첨되어 직접 읽고 작성하였습니다.
p120 그러니 해야지. 말해야지. 표현해야지.p162 세상 모든 꿈이 끝내 이루어진다면 얼마나 좋겠냐마는 살아보니 삶은 가혹하기 그지없다.p186 글을 쓴다는 일은 자꾸만 과거의 나를 돌아보는 일이다.p231 어떤 음악들은 처음 만나게 되었던 순간을 기억해 두기도 한다.음악과 함께 읽고 있는 것 같은 즐거운 책읽는 시간이었습니다.~표지의 고백, 음악에세이 등의 글의 보며 편안하고 잔잔한 책일것 같았는데 정말 이렇게나 따뜻한책이라니~~요.음악 에세이? 뭐지 궁금해하며 책을 펼치니좋아하는 음악 , 자주듣던 음악등 음악과 관계있는 이야기들과 그 음악을 들었을 때의 이야기등~내가 좋아 하는 음악과 겹칠 때면 그냥 더 좋게 느껴지고...잘 모르던 노래의, 새롭게 알게 된 노래의 사연들을 읽는 재미까지 ~~<그 노래가 내게 고백하라고 말했다 >는 @생각지도 서평이벤트에 당첨되어 직접 읽고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