쏙쏙 이해되는 성경 이야기 - 믿음으로 떠나는 쉽고 재미있는 성경여행
데이브 스트렐러 지음, 전나리 옮김 / 토기장이(토기장이주니어)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처음에는 성경이야기라고 해서 잠자리 때 동화로 들려주어야지.. 했는데.. 성겨교재 같은 느낌도 드는 책이에요. 그래도 딱딱하게 말씀과 질의응답형식의 내용만 있었다면 또.. 아.. 이건 아니다 싶었을텐데.. 그렇지 않았어요. 우선은 제가 보고 남편에게도 자문을 구했더니 교회 주보에 읽을거리로 실어도 좋겠다면서 극찬을 하더라고요. 그렇다고 아이들에게 읽어주어야 할 내용이 없는 것도 아니에요. 재미있는 동화는 아니어도 아이들과 함께 읽으면서 내용을 이해하고, 말씀을 읽으며, 드림과 도표로 정리하고.. 저희는 작은 교회라 교회학교가 있어도 교재가 마땅치가 않은데 성경교재로도 활용해도 되겠고, 집에서 아이들과 홈스쿨로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말씀에 대해 잘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보자마자 마음에 들었는데.. 남편 또한 극찬을 해주니 진짜 뿌듯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