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 차차차 사운드북 말놀이 뮤직Q
허주혜 지음, 김병남 그림 / 스마트베어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첫째의 최애 놀이북 브랜드 스마트베어에서 나온 신간이에요!

< 탈 것 >
을 주제로 다양한 교통수단/ 중장비차/ 긴급자동차 등이
신나는 노래로 엮여있어요

반복되는 구조의 가사로 리듬과 운율을 살려 말의 재미를 더하고
의성어의태어는 언어 자극을 도와서 말문을 트이게 해요


22개월 첫째의 찐 후기는요...!

노래가 나오자마자 박수치며 깔깔깔
치치포포- 애앵애앵- 의성어 따라하며 탈 것을 가리켜요!
집 앞 공사장에 있는 똑같은 중장비차도 제대로 가리키는 걸 보니
그림이 명확하고 가사전달이 분명하단게 느껴져요

무엇보다 동요 멜로디가 넘사벽...b
어? 이거 들어봤는데? 아는 노랜데?
누구나 아는 멜로디에 흥이 저절로 올라요
너무 중독적이라 잘 때까지 떠올라서 신랑에게 불러줬어요ㅋㅋ
육아하면서는 듣기 힘든 장르들을 맘껏 들으니
동요로 물든 귀가 정화되는 것 같아요

3개월 둘째도
선명하고 아기자기한 그림 덕분에 언니와 함께 잘 보았어요:)
둘이 앉아서 집중해준 덕분에 혼자서 애둘육아도 해냈네요ㅎㅎ


신나는 멜로디와 말놀이 가사,
분명한 주제에 맞는 귀여운 그림
아이들 모두 즐길 수 있는 <말놀이 뮤직Q-알록달록 차차차>
추천해요-!

<스마트베어 출판사의 체험단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