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솔솔 핫초코 소원우리숲그림책 11
양선 지음 / 소원나무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독 잠이 안오는 날이 있어요

그래 오늘 그런 일이 있었지, 다음엔 다르게 해봐야겠어
내일 어디가면 어떤어떤 일을 해야하고 또...
아! 그거 빨리 사야 하는데... 그것도 알아봐야 하고...

일상이 뭐 그리 바쁜지,
침대 위에서도 저를 보살필 겨를없이
머리로 여러 일을 정리하다보면 잠이 달아나요
따뜻한 우유 마시는 것도 좋지만 잠자리엔 부담스러우니
<잠이 솔솔 핫초코> 책을 함께 읽어보아요

잠이 솔솔 핫초코

코끼리와 곰돌이도 잠이 안 오는 날,
잠이 솔솔 나라에서 온 핫초코 레시피를 따라하는데요
생각보다 쉽지 않아보였어요

우유를 구하기 위해 계곡으로 가고,
잠조각을 구하기 위해 하늘까지 닿는 탑에 올라가야 했거든요
심지어, 컵과 주전자도 나무에서 따거나 밭에서 캐야 했어요!

그치만 코끼리와 곰돌이는 재미있어 보였고
배경과 장소는 모두 아름답고 신기했어요
온화한 그림과 따뜻한 색감을 보니 마음이 차분해지고
달콤한 핫초코를 떠올리니 몸이 따뜻해지면서
잠이 솔솔 핫초코를 마시지도 않았는데
눈이 노곤노곤 풀리더라구요


꿈보다 더 꿈같은 그림책을 보고 있으니
몽환적인 느낌에 꿈을 꾸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꿈 속에서라도 코끼리, 곰돌이와 여행을 떠나면 얼마나 좋을런지요!ㅎㅎ
나도 모르게, 아이도 모르게 꿈으로 안내해주는
<잠이 솔솔 핫초코>, 달달히 잘 읽었어요,


<소원나무출판사의 제공도서를 읽고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