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호, 비 온다! 123
꼼꼼 지음 / 냉이꽃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야호, 비온다! 123> 작가 꼼꼼

첫 페이지부터 많은 여백 중 모서리 한 구석에 개구리가 빼꼼!
얼굴만 보이는게 호기심을 자극했어요!

그리고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빗방울이 하나씩 더해져 토도독 내리는데,
개구리도 어디선가 한마리씩 더 등장하는 모습이
귀엽고 유쾌한 거 있죠?
마치 비오는 날, 개구리들의 축제를 보는 듯해요!

아니나 다를까
뒤로 갈수록 사방으로 날뛰는 개구리 모습이
정말 폭죽 터지는 것 같아서
축제처럼 함께 비를 즐기며 신나게 개구리를 구경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개구리만 나오는! 개골개골 숫자책인데
여러번 보아도 질리지 않게끔 개구리 모습이나 위치가 다양해요!
첫 페이지에서는 스을쩍 손으로 개구리를 가리고
아이에게 “개구리가 어디있을까~?” 퀴즈를 내니
아이가 웃으며 제 손을 치우고 개구리를 포인팅했어요ㅋㅋㅋㅋ

그 다음 페이지에선 저를 따라 아이가 개구리를 손으로 가리더라구요ㅋㅋㅋㅋ
제가 이때다 싶어,
“어어?~ 개구리가 한 마리 밖에 없네? 한 마리 더 어디갔지?~”라고 말했고
아이가 손을 치우면,
“야아! 여기 두 마리 모두 있었네!” 하면서
하나에 하나를 더해 둘이 되는 모습도 알려줄 수 있었어요!

아이에게 숫자 인지는 아직이라고 생각했는데,
매 페이지마다 개구리를 하나씩 꾸욱꾸욱 누르는 아이의 모습을 보니
한 마리씩 늘어나는 개구리를 인지하고 있구나!
이렇게 즐겁게 숫자를 접할 수 있구나! 싶더라구요ㅎㅎ


비가 오면 개구리가 개골개골!
비와 개구리를 엮은 것도 아이에게 좋은 인지가 되겠죠?
개구리와 함께 흥겹게 숫자놀이할 친구들에게 모두 추천하는
<야호, 비온다! 123>
입니다!!


<서평 이벤트로 냉이꽃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료로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