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토니 동화뮤지컬 A세트 - 전6권 - 그림책 5권 + 플레이북 1권 주니토니 동화뮤지컬
동화공작소 지음 / 키즈캐슬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귀여운 그림책에
신나는 동요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동화뮤지컬이에요!

무려 전세계 400만 키즈 구독자가 사랑하는 유튜브 셀럽 <주니토니>에서 나온
그 유명한 동화뮤지컬...!!
제가 아이랑 열심히 봐보았는데요,
진짜... 꿀잼....!!

- 그림책 속 캐릭터가 움직이니 아이가 더 재미있어해요!
- 성우분들의 실감나고 재미있는 스토리 구연!
- 중독성 강한 동요... 하루종일 머릿속에서 안 떠나요ㅋㅋㅋ

무엇보다 그림책과 함께 하기 때문에
- 글, 그림, 노래 삼박자가 아이들의 전인적 발달을 돕고
- 주인공을 따라하며 오감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라는 점이
비교불가한 유일무이 강점이에요
- 책 속 QR코드로 전체 혹은 원하는 노래의 영상을 편하게 재생할 수 있어요!


저는 뮤지컬과 뮤지컬 영화를 굉장히 좋아해요
극 중의 노래는 감정을 더 극대화해서 몰입을 도와주는 것 같아요
그런 애정하는 뮤지컬을 동화로 보니 너ㅓㅓㅓ무 귀여운거에요ㅠㅠ
그리고 제 아이와 함께 보게 되다니 너무 신기하고 벅찼어요!
아이도 뚫어져라 보더니 신나서 방방방 뛰더라구요
주니토니 도서와 영상 덕분에 아이와 즐거운 시간 가졌어요
감사합니다ㅎㅎ

<주니토니의 제공도서를 읽고 쓴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