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어 표현의 결정적 뉘앙스들 ㅣ 영어의 결정적 시리즈
케빈 강.해나 변 지음 / 사람in / 2023년 7월
평점 :




영어 표현에서 자주 사용하는 표현들이 많이 들어있어요. 정확히는 문어체보다는 영어 회화에서 사용이 가능한 표현들이고 실제로 영어권 원어민들이 많이 사용하는 표현들이라서, 정말 실용적이고 실전적인 영어 표현을 공부해 보실 수 있다는 점이 이 책의 너무나도 큰 장점이 된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 이 책을 통해서 공부하면 상황에 맞게 그 표현의 뉘앙스에 따라 영어 표현을 익힐 수 있어요. 이를테면 우리가 헤어질 때 하는 인사인 굿 바이(Good Bye)라는 표현과 똑같은 의미를 갖고 있는 표현이 실제로는 원어민들은 여러가지를 사용하고 있고, 친한 친구한테 사용할 때와 직장 상사에게 사용할 때 등 상황에 맞는 표현을 공부할 수 있게 됩니다.
만났을 때, 헤어질 때, 그리고 무언가를 부탁할 때, 기분이 좋고 안좋을 때 등 매우 다양한 상황에 서로다른 뉘앙스를 적용한 영어 표현을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책의 중반부부터는 한국에서 한국식 영어로 공부하는 경우에는 숙지하기가 매우 어려운 표현들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표현들은 실제 원어민들이 사용하는 영어 표현으로 정말 생소하다고 느낄 수 있는 부분들이 많아요. 원어민들의 대화를 통해서 자연스럽게 표현들을 숙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공부가 어렵지가 않고 술술 익혀지는 느낌이어서 놀랐습니다.
영어를 제대로 공부해 보고 싶으신 분들이거나, 회화를 공부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 책, 정말 꼭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영어를 좀 하는 분들이라도 이 책 보시면 생소한 표현들을 꽤 많이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 많은 분들께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는 책입니다. 특히 이 책을 출판한 사람in 출판사는 이런 최상급 퀄리티의 괴물 교재들을 몇년 전부터 많이 출판하고 있는데, 어학계의 혁명이라고 칭하고 싶습니다. 퀄이 정말 좋은 책들이라 추천드려요!
* 북유럽(Book U Love)으로부터 책을 증정 받아 직접 읽고 주관적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