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브레드쿤과 지금 바로 일본어 - 일본어 초보 탈출 3주 플랜
브레드쿤 지음 / 시사일본어사 / 2022년 7월
평점 :



일본어에서 빈번하게 사용되고 있는 문형의 구조를 확실하게 두 눈으로 확인시켜 주는 책이라고 해야 할까요? >< 정말 유익한 책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3주만 이 책으로 일본어를 공부해 보세요. DAY가 1부터 21까지 나누어져 있어서 작심삼일로 포기하지 마시고 3주만 꾹 참고 이 책으로 공부하고 복습하고 반복하다 보면 정말 어느새 일본어 입문을 벗어나 기초까지 탄탄한 실력을 갖추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저도 일본어를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아직 굳건한 실력이 갖춰지지는 않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여러 가지 기본적인 일본어 서적들을 많이 탐독하고 읽어 보고 있지만 이 책만큼 구성이 확실하고 JLPT 또는 JPT 문법에서 꼭 필요한 내용들을 짚어주는 입문 서적이 참 드물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본어에 입문하시는 분들이 가장 먼저 마주하는 하나의 언덕이 무엇일까요?
누군가에게는 언덕이 아니라 산처럼 느껴질 수도 있는 부분이지만, 아무래도 히라가나와 카타카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 책에는 부록으로 히라가나와 카타카나를 연습할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되어 있고, 그 뒷면에는 공인 일본어 시험인 JLPT의 가장 기본 단계인 N5 시험지도 구성되어 있어서 입문을 벗어나 시험의 영역까지 갈 수 있도록 길을 보여주는 정말 유용하고 유익한 도서라고 생각합니다. :) 그동안 일본어 공부를 주저하셨더라면 이제는 더 이상 주저하지 말고 오늘 바로 시작해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 이 리뷰는 책을 증정 받아 직접 읽어본 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