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일본어 무작정 따라하기 (김웅현) - 말이 통하면 여행의 품격이 달라진다! 무작정 따라하기 일본어
김웅현 지음 / 길벗이지톡 / 2017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여행 일본어 무작정 따라하기


2년전 오사카로 일본여행을 다녀 온후 최근에 다시 일본 여행을 가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이번엔 도쿄가 가고 싶어 졌다

근데... 일본어가 난 어렵다.ㅠㅠ 일본사람들은 영어를 잘 못하고.. 사실 나도 잘 못하고 .ㅋㅋ

일본어를 조금이라도 알고 가면 더 재미있는 여행이 될 것 같다.

나와 같은 고민을 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책 하나를 소개하고 싶다.


출판사 길벗이지톡에서 나온 '여행 일본어 무작정 따라하기'


이 책을 쓴 저자 김웅현님은

Berrer Best 투어를 거쳐 하나투어까지 헤외인솔 가이드로 10여 년 동안 근무했다.

특히 일본 로컬가이드로 익혔던 여행 경험을 바탕으로 생생한 일본 문화의 유용한 여행정보를 터득했다.

현재는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외국어로의 한국어 교육 석사과정에 있으며 유투브에서 마법의 일단어 동영상 강의를

게획하고 있다. 일본인에게 한국어를 가르쳐 본 경험을 바탕으로 석사 취득 후에는 일본 대학에서 한국어 강사로서의

삶을 꿈꾸고 있다.


일본 로컬가이드로 일했던 분의 바탕으로 쓰여진 책이라 역시 핵심 단어와 문장으로 구성되어있다.

이 책은 참 꼼꼼하고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있다.

​그리고 딱 필요한 내용만 적혀 있어서 좋다^^

책 안의 내용은 사진으로 한번에 올리겠다^^

일본 여행을 다녀 온 후 이 책을 보니 이 책이 얼마나 자세히, 그리고 필요한 내용만 딱 적혀있는지 한번에 알 수 있었다.

이 책 내용을 읽으면서 어~맞아!! 이거 필요해!1 내가 그때 이 문장을 구사 할 줄 알았다면

더 좋았을 걸 아쉽다.. 이런 생각을 하면서 책 내용을 살펴보게 됐다.^^


이 책 하나 들고 가면 아무 걱정없이 일본여행을 고품격으로 즐 길 수 있을 것이다.^^



 

 

 

 

 


 

공항에서 꼭 필요한 문장이다~~

난 다행히도 비행기안에서 한국인이랑 같은 곳 방향으로 전철을 타고 가는거여서

그 분이 일본을 자주 온 분이라서 그분만 따라다니면서 전철을 타서 천만다행 ㅋㅋ

내가 이런 표현을 할 줄 알았다면 더 재미있을 것 같다

스스로 물어보고 찾아다니면서 하는 여행 !! ^^ 뭔가 더 멋지지않는가?ㅎㅎ


 


표지 사진을 보니 더욱 일본으로 당장 떠나고 싶다~~

가방이 이 책 하나들고 무작정 일본으로 떠나자 ^^

이 책 한권에 모든 일본어 표현이 적혀 있으므로!! 걱정하지 말고

믿고 떠나는 여행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