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적in 한국실용글쓰기 - 합격의 기적 10일 단기완성
김정원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17년 4월
평점 :
품절


합격의 기적 10일 단기완성

이기적in 한국실용글쓰기  출판사 : 영진닷컴


믿고 구매 하고 믿고 공부 하는 영진닷컴에서 나온 한국실용 글쓰기 책 !!


 



컴퓨터 공부를 영진닷컴으로 했었는데 ^^ 그때도 책이 참 잘 잘만들어졌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책 역시도 실망시키지 않았군요^^


이 책의 저자는 김정원

현) 아프로 논술학원 원장님이라고 하네요^^

이전에는 자단기 실용글쓰기 교수, 자단기 국어능력인증시험 교수, 메가로스쿨 언어이해 교수, 메가엠디 언어추론 교수, 스카이에듀 인문논술 강사님으로 활약하셨네요 ^^


이기적 in 한국실용글쓰기에는 무료 동영상이 제공~~ 완전 짱이죠?

더구나 저자가 직접 강의한 동영상 이라고 하네요 ^^


책의 차례는

핵심이론(어휘/어법, 글쓰기, 화법, 공문서, 비문학)

실전모의고사

실전모의고사 정답 및 해설

그리고 자주출제 되는 어휘/어법

원고시 사용 및 활용예제가 부록으로 되어 있어요^^


엄청 알찬 구성이죠?^^

우리 같이 문제를 풀어볼까요?


 


제가 이미 문제를 풀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이 문제를 풀면서 4번 문장은 우리가 흔히 그냥 읽고 넘어가는 문장중에 하나였는데.

문제로 풀려고 하니까 비용과 노력, 시간에 쓰이는 서술어에 대해서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풀면서 재미있었어요^^


예제문제 밑에 답과 자세한 해설이 적혀 있어요^^

정말 친절한 영진닷컴이죠~~ 왜 믿고 구매하고 믿고 공부하는 영진닷컴 한국실용글쓰기검정인지 아시겠죠? ^^


회사에서 공문서를 많이 만드는데~ 이기적 in 한국실용글쓰기 문제를 풀면서 공문서 작성 및 수정에 대한 공부를 하게 됐어요^^ 진작에 알았더라면 그동안 너무 힘들게 헤매지 않았을 텐데 ㅋㅋㅋㅋ

지금이라도 이기적 in 한국실용글쓰기 문제집을 만난게 어디에요!!! ^^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한국실용글쓰기검정책 우리 함께 공부해요 10알만의 단기완성 기적을 이루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