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두려움 -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애절하고 미련한 사랑이야기
김원태 지음 / 브니엘출판사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나님의 두려움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애절하고 미련한 사랑이야기

그가 아버지의 마음으로 자녀에게로 돌이키게 하고 자녀들의 마음을 그들의 아버지에게로 돌이키게 하리라.

돌이키지 아니하면 두렵건데 내가 와서 저주로 그 땅을 칠까 하노라 하시니라 (말4:6)

하나님은 우리가 돌이키지 않을 때 저주할까 두려울 만큼 우리를 지독히 사랑하신다.

나는 하나님의 두려움 책을 읽으면서 예배자에 대한 글을 더 집중하게 읽게 되었다.

잠들기전에 아이와 '나는 예배자 입니다.' 찬양곡을 함께 부른다.

이 찬양이 우리 아이의 마음에 잘 와 닿길 바라고 우리 아이 삶이 최고의 예배자가 되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 또한 이 찬양의 고백이 나의 고백이 되기를 바라며 부른다.

최고의 예배자의 대한 글을 보면서 아이과 대화를 더 깊이 나누게 되었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것. 그것이 우리가 가장 행복하고 안전하게 살아갈 수 있는 삶이라는 것을

우리는 다시 깨닫게 된다.

당연한 것 하나도 없었던 것을 모든 것이 은혜 은혜였소

이 찬양의 가사처럼 우리 삶에 당연한 것 하나 없고,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에도 불구하고

예배자의 삶이 아닌 내 기쁨으로만 살아갈 때가 있다.

하나남의 두려움 책 이런 우리의 삶을 다시 비추어 보게 한다.

책을 통해서 하나님의 지독한 사랑을 다시 경험하고 최고의 예배자 자리로 돌아오기를 바란다.

몸은 죽어도 영혼은 능히 죽이지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오직 몸과 영혼을 능히 지옥에서 멸하실 수 있는 이를 두려워하라. 마10:28 말씀 아멘

최고의 예배자는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자이다.

최고의 예배자는 예배를 귀히 여겨야 한다.

최고의 예배자는 삶으로 예배드려야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