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성서원 슬림 만나성경 개역개정 해설새찬송가 - 특미니.색인 - 한정판, 지퍼
성서원 편집부 엮음 / 성서원 / 2019년 5월
평점 :
품절


성서원 베스트셀러 1위 성경

만나성경 특미니를 소개합니다.


들고 다니던 성경책 표지가 너덜너덜해지고 오래 들고 다녀서 찢긴 곳이 있어서

바꾸고 싶었는데 이번에 아주 예쁜 성서원 만나 성경 특미니를 발견했네요^^

표지가 천으로 되어 있으며 천 위에 예쁘게 인쇄를 했네요

성경책만 봐도 기분이 확~좋아지는 디자인과 색감이에요^^

화려한 디자인과 색감이 해피한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것 같아요~

성경책을 잘 보이게 손에 들고 예배드리러 가고 싶네요~~ㅋㅋ


만나성경 특미니는 글씨와 내용, 가격 그리고 예쁜 디자인까지도 놓치치 않고

만들어진 성경이에요^^



 

 

​기존에 제가 들고 다니던 성경과 사이즈는 비슷한데 무게가 더 가벼운 것 같아서

들고 다니기에 더 좋은 것 같아요~

성경책 무게가 은근 많이 나가서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 힘들 때가 있는거 다들 아시죠? ㅎㅎㅎ

만나성경 특미니는 기존 같은 사이즈 성경책들 보다 더 가볍다는 것이 장점인 것 같아요

그리고 작고 가벼운 성경인데 그 안에 글씨는 아주 크고 선명하다는 큰 장점!

중고등부, 청년부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성경 인 것 같아요~

물론 성인분들에게도 아주 예쁜 성경이구요^^

저처럼 큰성경, 무거운 성경, 투박한 성경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이번에 나온 만나성경 특미니를 추천합니다.^^

 


이왕 같은 제품이라도 좀더 예쁜 디자인을 선호하게 되는건 당연한 일인 것 같아요

성경책을 구매할 때도 좀 더 예쁜 것을 구매하게 되는데

이 구매조건을 채워주는 만나성경인 것 같아요^^


크기비교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볼펜길이 정도와 비슷한 크기에요^^

성경말씀 밑에 큐티도 적혀 있어서 성경도 읽고 큐티도 하고 일석이조를 할 수 있는

만나성경이죠^^

많은 크리스천들이 성경읽고 묵상을 할 수 있도록

성서원의 바람을 그대로 성경책에 실어놓은 것 같아요^^


쪽/사이즈 : 성경 2,112p / 특미니(110*160*mm) 두께:30mm

- 글자크기 : 2mm 무게 : 0.6kg


글씨크기와 진하기가 눈을 피로하지 않게 하는 아주 좋은 사이즈이에요

빨리 이 성경책으로 성서원에서 20기 7월에 시작하는 성경통독을 하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