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문장 - 책 속의 한 문장이 여자의 삶을 일으켜 세운다
한귀은 지음 / 홍익 / 2016년 3월
평점 :
절판


내가 읽은 책에 이런 구절이 있었나? 다시 한번 돌아보게 만들고
내가 읽고 싶은 책의 구절을 잘 소개해 주고, 내가 아마도 읽지 않게 될 책에서 좋은 문장을 잘 걸러내어 알려주는 책이었습니다
모든 글에 다 공감하거나 고개를 끄덕이게 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아 앞으로 내가 이런 마음이면 좋겠다, 그래 그때는 그랬었지.. 라는 마음이 자주 드는 책입니다

주변에 친구에게 선물하고 같이 이야기 나누기 좋은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