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의 집의 참극 - JM 북스
도오사카 야에 지음, 김현화 옮김 / 제우미디어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형의 집의 참극

제목에 '살인'이라는 말이 없음에도 웬지 누군가가 죽고, 그 사건을 파헤쳐나갈 거 같은... 예상이 되는 전개를 펼치는 추리소설, 장르소설 분야의 소설이다.

극단적인 캐릭터, 목적이 정해진 듯한 해결의 실마리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밌다 ㅎㅎ

잘 읽히고 그렇게 크게 고민하거나 마음 쓸 순간 없이, 쉽고 재밌는 영화를 한 편 본 느낌이다. 요즘 나의 장르다.

일본소설이고, 고등학교 배경이고, 추리소설이다.

그 배경에서 줄 수 있는 모든 즐거움을 다 제공하는 소설이었다.

이렇게 적으면 추리 소설 꽤나 읽어서 몇장을 읽으면 결론을, 범인을 예측하는,

고수의 영역에 있는 사람인 듯 하지만

난 또 마지막까지 도대체 누구지 하며 궁금하고, 답답해하며 읽은 1인이었다.

왜 추리소설을 이렇게 읽어도 매번 예상을 못 하고

매번 궁금 해 하는 쪽에 속하는지.. 나도 내가 궁금하다

이런 답답함 빼고는 모든 면에서 재밌고, 가볍고, 잘 읽히는

겨울밤 따뜻한 이불 안에서 귤 까먹으면서 보기 정말 좋았던 이야기였다.

거기다 이쁜 표지는 덤

학원에 꽂아두었더니 스터디하러 오신 분들이 오며가며 많이 보신다.

꽤 인기가 있을 듯 한 책이라 기분이 좋다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