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녀 그린다 -상 - 델피니아의 희장군
카야타 스나코 지음, 한가영 옮김, 오키야 마미 그림 / 대원씨아이(단행본) / 2007년 9월
평점 :
절판


솔직히 말하자면.......... 그저 그랬던 작품이네요.

델피니아 장군을 정식으로 출간하기 전에,

다른 출판사에서 한 번 내놨다가......

다른 출판사로 옮기면서 약간의 수정을 거쳐서

델피니아 전기가 나오게 되었다고 보았어요.

흠...... 좀 비슷 하기는 한데.....

뭐랄까, 전개도 그렇고

여러가지 이야기도 그렇고

델피니아 전기가 여러가지 면에서 훨씬 나은 면을 보이고 있네요.

델피니아 전기를 읽으신 분이고,

또 그것 때문에 기대해서 사신다면.....

글쎄 ㅋㅋㅋ.......그다지 추천하고 싶은 마음은..................

하하하하.......

사람마다 취향은 다른거지만요 !!!!!!!!! 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