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안에 꼬마 빌딩 한 채 갖기 - 월급쟁이, 빌딩주 되다! 꼬마 빌딩 한 채 갖기 시리즈
임동권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 2015년 9월
평점 :
품절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누구나 부자를 꿈꾼다. 그러나, 어떻게 부자가 되는지를 제대로 아는 사람은 얼마 되지 않을거라고 자부한다. 그러나, 그런 사람들도 조차도 부동산, 주식을 통해 부자가 될수 있을거라는 막연한 생각을 한다.

 이 책은 부동산, 즉 빌딩을 가지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제대로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라고 소개하고 싶다. 막연하게 빌딩을 소유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다시 한 번 생각을 해보게 하는 책이자, 체계적인 분석법에 대한 기초를 알려주는 책이다.

 이 책의 저자는 굴지의 대기업에서 근무하면서 느꼈던 부분들을 부동산 분석가이자 전문가로 경험했던 것들을 전문가의 시선과 분석법으로 통해 하나 하나씩 풀어서 설명해주고 있다.

 특히, 대부분의 초보 부동산 구매자들에게 왜 빌딩을 소유해야되는지 부터 시작해서, 여러 용어들의 이해와 왜 알아야 되는지에 대한 여러 이유들을 설명하기에 처음 부동산을 접하는 사람이라도 어렵지 않게 이해하고 습득이 가능한것이다.

 특히, 자본이 충분한 사람들이 아닌, 소자본을 가지고 시작해서 자신만의 빌딩을 가지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희망과 함께 확신을 심어 주는 것이 이 책의 강점이라고 자부한다. 쳬계적인 분석과 합당한 이유 제시, 사진과 함께 분석법을 보여줌으로서 실전에서 응용이 가능할것이다.

 천리길도 한 걸음이라는 우리 속담처럼, 10년이라는 기간을 정해 놓고, 빌딩을 소유하고자 하는 꿈을 가진 사람에게 하나의 길잡이를 제시 하고 있기에 어떤 부동산 책보다 가치가 있을것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저자의 말처럼 이 책 말고도 서점에 존재하는 여러 책들을 섭렵하고, 실전에서 과도한 욕심을 부리지 말고, 냉철한 분석과 결단력을 보여줘햐 한다고 이야기 한다. 부동산 전문가로 여러 매물과 고객들의 행태를 경험했기에 저자가 제시하는 여러 방안과 사례들은 피부에 와 닿는 느낌을 남다르다고 생각한다.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현실성 없는 여러 책들과는 다른 차별성이 존재하는 이 책, 현실과 밀착된 여러 방인들과 실패 사례를 통해 이 책을 읽는 독자 만큼은 실패하지 않길 바라는 저자의 간절함이 녹아든 이 책은 노후 대책을 위해 자신의 빌딩을 가진 사람 뿐만 아니라, 빌딩을 소유하는 것이 꿈인 사람에게는 하나의 길라잡이가 될것이라고 생각한다.

 꿈이 간절하면 그 꿈은 현실이 되고, 하나의 역사가 된다고 했다.

빌딩 소유하는 것이 자신의 꿈인 사람은 이 책을 꼭 한번 읽어보길 바란다. 쉬운 설명과 여러 사례들이 부동산을 향한 길잡이가 될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