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300만원 버는 주식 투자 공식 - 미국 ETF 투자로 평생 월급 받는 법
진서빈 지음 / 이든하우스 / 202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주식 투자에 대해 관심이 있거나 실무 투자를 하고 있는 입장이라면 항상 예민한 반응과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시장 및 환경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바라볼 것이다. 이 책도 이런 분들을 위한 주식투자 관련 성장 및 성공 가이드북으로 최근 또 다른 주식투자의 트렌드로 볼 수 있는 해외주식 및 미국주식 투자 등에 대해서도 구체적인 방식과 기법에 대해 함께 소개하고 있어서 실무적, 현실적으로 도움되는 투자 가이드북이라는 점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월 300 만원 버는 주식 투자 공식> 항상 투자 분야를 대할 때 가장 조심해야 하는 부분이 있을 것이다. 바로 과정이나 기법은 보지 않고 오직 성공적인 결과만을 바라보며 자신의 투자관리를 영위해 나가는 부분이 그럴 것이다. 이 책도 과장이나 투자를 종용하는 책도 아니며 오히려 저자가 경험한 투자 노하우와 경험담 등을 최대한 쉽게 표현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상대적으로 입문자나 초보 투자자의 경우에도 배우거나 참고할 만한 메시지가 많은 책일 것이다.






책에서 언급되는 미국 ETF 투자, 미국주식, 혹은 배당주 투자의 경우 어떤 형태로의 미래가치가 공존하고 있는지, 또한 많은 이들이 해당 종목으로 몰릴 경우 개인 단위에서는 어떤 대응이나 예측, 구체적인 실무적 투자 감각 등을 가져야 하는지도 함께 접하며 생각해 보게 되는 부분이다. <월 300 만원 버는 주식 투자 공식> 이는 꾸준한 관심과 공부, 그리고 실무와 이론을 겸비한 투자 감각 등이 요구된다는 점에서도 어렵게 체감될 것이며 그만큼 아무나 쉽게 노력없이 투자 수익을 거둘 수 있다는 점을 벗어나야 한다는 점도 체감하게 되는 부분일 것이다.

주식 투자의 경우 선택과 책임의 의미를 가장 체감해야 하는 부분이며 제대로 된 형태로 관리해도 실패할 수 있다는 점도 함께 인지하고 있어야 하는 투자 분야일 것이다. <월 300 만원 버는 주식 투자 공식> 책을 통해 다양한 투자 종목이나 해외 주식투자에 대해 배울 점도 있겠지만 중요한 것은 자기 자신에 대한 이해와 냉정한 판단 등을 통한 실무 투자관리가 중요하다는 점도 함께 접하며 참고했으면 한다. 어려울 수 있지만 여전히 기회적인 요소나 종목으로도 볼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주식투자 관련 가이드라인, 책을 통해 배우며 판단, 활용해 보자.





댓글(1)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민선진 2024-12-10 21: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무리 읽어도 주식으로 돈을 버는것도 능력이 아닐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