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폴란드 - 2020~2021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정덕진 지음 / 나우출판사 / 2020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오늘 소개할 여행 가이드북은 <트래블로그 폴란드> 편 입니다!

우리나라처럼 사계절이 뚜렷한 폴란드는 역사 또한 우리와 비슷한 아픔이 있었네요.

동유럽에 속해 있다고 생각했는데 사실 폴란드는 유럽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나라의 침입이 더욱 잦았나봅니다.

 

지금은 그 어느 나라보다 평화로운 도시라고 합니다. 사진 속 풍경 속에서 평화로움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About 폴란드'에서 폴란드라는 나라의 다양한 면을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꼭 가야하는 이유는 저렴한 물가, 잘 보존된 중세도시, 안전한 나라, 우리나라와 비슷한 음식문화 등을 꼽고 있네요.

 

자유여행자를 위한 가이드북인만큼 여행 밑그림 그리기부터 함께 시작합니다.

계획짜기에서 여행 일수마다 지도와 이동 동선이 표시되어 있어 유용하게 쓸 것 같아요.

폴란드는 여름 성수기에 여행경비가 저렴하다고 합니다. 여름 휴가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겐 좋은 정보네요!

역사, 문화, 음식 등 기본 정보 뿐만 아니라 렌트카 이용 정보도 함께 나와있습니다.

 

세부도시 정보는 꽤 여러 도시가 나와있어요.

바르샤바, 루블린, 크라쿠프, 토룬, 그단스크, 포즈난, 브로츠와프, 자코파네 순으로 되어 있습니다.

폴란드 도시는 수도인 바르샤바 밖에 몰랐는데 매력적인 도시가 많네요.

크라쿠프 근교 투어에서 소개된 오슈비엥침이라는 중소도시에 아우슈비츠 수용소가 있습니다.

책에 소개된 곳은 한 곳도 빠짐없이 가고 싶어지네요!

 

세부 도시정보는 간편지도와 함께 관광명소, 숙소, 식당, 교통정보 등 알찬 여행정보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책을 펴기 전에 잘 몰랐던 폴란드에 대한 정보가 꽉 채워져 혼자서도 여행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폴란드 여행가이드북으로 보아도 좋고 폴란드라는 나라를 알기 위한 교양책으로 봐도 좋습니다!

머지않아 떠날 수 있는 그 날을 그리며 <트래블로그 폴란드> 편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