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크로아티아 자동차여행 - 2020~2021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이라암 지음 / 나우출판사 / 2020년 4월
평점 :
품절


 

정말 오랜 만에 책으로 떠나는 여행이네요~

이번에는 트래블로그에서 자동차를 타고 크로아티아 일주를 떠나봅니다.

가끔 여행프로그램을 보면서 렌트카를 이용한 여행이 참 부러웠어요.

그런데 다른 나라에서 렌트카를 이용하는게 그렇게 어려운 일은 아니더라구요.

 

사계절 날씨와 주요 도시 정보를 통해 크로아티아가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차근 차근 알아갈 수 있는 구성입니다.

트래블로그는 꼭 필요한 요점만 콕콕 짚어주어서 참 좋아요.

사진과 기타 여행 시 필요한 자료도 풍부하구요.

중세 분위기가 잘 보존되어 있는 만큼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을 별도로 소개합니다.

저처럼 유적지에 관심많은 분들께는 좋은 정보가 되겠어요.

크로아티아 음식, 축제, 쇼핑, 맥주, 마트 등 필요한 여행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자동차여행 가이드북 답게 운전 시 유의할 점과 크로아티아 도로 상황, 렌트카 이용법 등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한달살기를 목표로 하는 분들을 위한 저자의 팁과 비용도 나와있으니 참고하면 좋겠네요.

자동차 여행이라고 해도 핵심 도보여행을 위한 베스트 코스돋 알차게 준비되어 있어요.

언뜻 보면 오스트리아나 체코와 비슷한 분위기인 것 같아요. 비슷하면서도 크로아티아만의 특색이 느껴집니다.

 

크로아티아에서 제가 가장 가고 싶은 곳! 바로 플리체비체 호수국립공원입니다.

지금껏 본 적없는 환상적인 색채에 반했거든요. 자연에서 이런 관경을 볼 수 있다니 경이롭습니다.

가서 보는 것만으로 1년치 힐링이 될 것 같아서 꼭 가보고 싶습니다!

플리체비체 호수국립공원 뿐만 아니라 크르카 국립공원이라는 또다른 장소도 알게 되었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멋진 자연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라 크로아티아를 방문한다면 이 두 곳은 꼭 가보려구요.

 

지상낙원이라는 두브로브니크는 도시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도 화보각이 나올 것 같아요.

하루 빨리 해외여행이 재개되어 크로아티아로 여행을 떠나고 싶어요~

<트래블로그 크로아티아 자동차여행>과 함께 훌쩍 떠나보시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