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아이슬란드 & 그린란드 - 5주년 기념 에디션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정덕진 지음 / 나우출판사 / 2019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며칠 전부터 TV를 틀면 신서유기 번외편으로 '아이슬란드 간 세끼'가 자꾸 보입니다. 길지도 않고 한 10분 내외? 정도 되는 이 프로그램을 몇 번이나 반복해서 시청했습니다. 제가 시청한 장면은 우리나라에서 독일을 경유하여 아이슬란드까지 도착하는 여정인데 몇 번을 봐도 재미있습니다. 아이슬란드 도착 후 허허벌판을 달리는 장면만 봐도 좋습니다. 앞으로 아이슬란드에서 어떤 경험을 하게 될 지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트래블로그에서 5주년 기념 에디션으로 아이슬란드 & 그린란드 편이 출간되었습니다.

아이슬란드 전문가가 만든 최신 가이드북이라고 할 수 있죠.

요즘 외국에서 한달살기, 반달살기 하시는 분들 많은 것 같아요. 저도 조만간 급한 일들이 마무리되면 실행해보려고 하는데 아이슬란드에서 한 달 살기라니 의외이면서도 관심이 가더라구요. 특히 하얀 눈과 파란 하늘이 어우러진 사진을 보고 아이슬란드에 푹 빠지게 되었답니다.

아이슬란드의 매력부터 알고 갑시다!

계절별 여행팁이나 아이슬란드에서 꼭 해야할 것들에 대해 사진과 함께 설명이 나옵니다. 뭐니뭐니 해도 전 오로라보기와 온천 체험을 가장 해보고 싶어요.

혼자서도 여행할 수 있게끔 여행정보가 알차게 채워져있습니다. 쇼핑, 숙소, 식당, 관광지 등 기본적인 내용과 함께 지역별 특별한 체험도 함께 소개되어 있습니다. 특별히 란드만나라우가 트레일 코스 (4박 5일)가 날짜별로 상세히 적혀 있습니다. 우리나라 국립공원을 가는 것과는 또다른 매력의 트레킹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아이슬란드 에세이도 수록되어 있어 읽는 재미를 더합니다.

마지막에 여행일지를 쓸 수 있는 메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일정도 일지 기록이 가능하며 각 일자별로 여행지를 지도에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슬란드 여행은 선으로 가는 여행이라는 말이 떠오릅니다. 지도에 여행한 곳을 선으로 표시하며 나만의 아이슬란드 여행일지를 멋지게 채울 날을 기약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