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옥수수 주걱_옐로우

평점 :
절판


일단 책만 사려다 진작부터 사려던 스마일 주걱이 저렴한 가격에 나와서 같이 주문했어요

밥알이 안 붙고 모양도 예뻐서 막 밥 푸고 싶어지네요.

그린이 마음에 드는데 없어서 옐로우로 그냥 샀는데 마음에 들어요.

 

포장은 이렇게 오는데 깔끔하네요

밥알도 아직은 안 붙지만 붙을수도 있구요

하지만 아래쪽 사진처럼 정말 잘 세워져서 주걱을 접시위나 그릇에 놨던 불편함이 없어 좋네요

 

근데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은 좀 두툼해서 그런가 아직 조금 불편하구요

밥 푸는 모양이 동그래서 처음엔 어색했어요

손잡이가 좀 덜 뚱뚱하고 길었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마음에 들어요 . 예쁘니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