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괌 - 2026~2027년 개정판 프렌즈 Friends 32
이미정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한 리뷰입니다

괌은 오세아니아서태평양마리아나 제도의 최남단에 있는 미국령 섬입니다. 워낙 날씨가 좋아 휴양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괌은 날씨도 좋지만 즐길거리라 많아 여행을 많이 떠납니다. 이 책 《프렌즈 괌('26~'27)》은 괌의 최신 정보가 있는 가이드북입니다.

가족여행으로도 괌을 많이 가는데 리조트나 호텔에서 편하게 쉴 수 있습니다. 엑티비티나 워터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천국입니다.

괌은 오지 탐험을 위한 매력적인 섬이기도 하고 서핑이나 워터 스포츠가 발달한 여행지입니다.

입장료를 지불하고 출입하는 프라이빗 비치도 있어 조용하게 유유자적 쉬고 싶다면 프라이빗한 구역을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뛰놀기 좋은 장소이면서 인펀트 전용풀 입장과 튜브 대여 등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괌에서라면 다채로운 식문화를 즐길 수 있고 리조트의 뷔페 레스토랑, 양식, 일식, 중식 코스별 뷔페로 즐길 수 있습니다.

괌 전통 음식과 맛과 양 두 가지를 다 만족시키는 음식들로 세계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괌은 마이크로네시아의 마리아나제도에 속한 섬으로 많은 섬들과 같이 있습니다. 섬의 오랜 주인인 원주민은 자신들의 고유한 역사와 전통을 계승합니다.

차모로족은 손재주가 뛰어나고 라테 스톤이라는 돌기둥을 이용해 가옥을 만드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이드북 《프렌즈 괌('26~'27)》에도 추천 괌 여행 코스가 있습니다. 3박 4일부터 4박 5일 코스로 렌터가를 타고 움직이는 일정입니다.

여행 유형별 추천 코스도 있는데 태교여행, 커플이나 허니문, 아이 동반 가족 여행, 대가족 또는 그룹 여행, 단짝 여행 등 다양한 유형별입니다.

이동거리를 최소화 해 도보로 할 수 있는 여행도 있지만 렌터카로 드라이브하며 여행할 수 있습니다.

괌 관광객들은 주로 투몬과 타무닝 지역을 중심으로 여행을 하고 그 지역을 벗어나면 꾸미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괌을 만날 수 있습니다.

《프렌즈 괌('26~'27)》의 프렌즈 가이드북 시리즈는 최신의 그 지역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즐길거리를 충분히 알려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