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은 영어 어학시험으로 국제 커뮤니케이션 능력 평가 시험입니다. 영어로 업무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을 의미합니다.
토익은 리스닝 테스트와 리딩 테스트로 구성되어 있고 토익시험은 리스닝 45분, 리딩 75분으로 총 120분간 시험을 봅니다.
총점은 990점이 만점으로 만점도 충분히 받을 수 있는 시험이 토익입니다. 리딩에서 영어 문법 공부가 꼭 필요합니다.
이 책 《10시간 컷 토익 기초영문법》은 토익문제집으로 토익교재로 추천할 수 있는 시원스쿨토익책입니다.
《10시간 컷 토익 기초영문법》은 토익에 꼭 필요한 문법 핵심만을 엄선해 교재에 담고 있어 토익공부에 큰 도움이 됩니다.
출제되지 않는 불필요한 이론은 과감하게 덜어내고 실제 시험에 자주 등장하는 문장과 어휘를 중심으로 구성해 학습 효율을 높였습니다.
각 유닛은 문법 개념, 프랙티스, 실전 테스트, 구문 분석 및 어휘 퀴즈의 4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개념을 익히고 문제에 적용해보는 연습을 반복하면서 토익 문법을 자연스럽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10시간 컷 토익 기초영문법》에서 설명하는 문법으로는 품사, 동사, 준동사, 전치사와 접속사입니다.
문법을 공부한 후에 토익 실전 모의고사가 있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습니다. 이 《10시간 컷 토익 기초영문법》의 장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토익 필수 기초 문법 15개를 마스터할 수 있고 영어 왕초보도 이해할 수 있는 쉬운 토익 기초문법을 알려줍니다.
10시간 벼락치기도 가능할 정도로 쉽게 설명되어 있고 정교하게 설계된 반복학습으로 학습 내용을 소화할 수 있고 입문자를 위한 상세한 설명도 있습니다.
이런 교재의 장점을 잘 활용해 토익 기초문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영어 문법은 쉽게 설명되어 있고 알기 쉽게 색깔로도 구분되어 있습니다.
시각적으로도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예시 문장 또한 쉬운 문장들로 문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다양한 방식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보카 헬프에서는 한 유닛에 사용된 영단어들을 모아 두어 따로 찾지 않아도 될 정도로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