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여행지가 바로 베트남이라고 합니다. 베트남은 여행하기에 참 좋은 곳이기도 하고 물가도 싼 편이라 더욱 부담 없습니다.
베트남과의 여행이 증가하면서 베트남어에 대한 수요도 증가할 것입니다. 베트남어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교재입니다.
《꼬수진과 함께 나의 첫번째 베트남어 수업》은 처음으로 베트남어를 배우는 기초 입문서로 알파벳과 발음부터 시작해 필요한 문법도 차근차근 익힙니다.
교재 《꼬수진과 함께 나의 첫번째 베트남어 수업》의 첫 페이지에서는 문자와 발음에 대해 배웁니다. 베트남어엔 12개의 모음, 장음, 단음이 있습니다.
발음을 먼저 배우고 베트남어에 있는 6개의 성조를 배웁니다. 베트남어에도 호칭이 발달하고 다양하게 있습니다.
화자와 청자의 사회적 관계 또는 연령에 따라 호칭이 달라지고 적절히 사용해야 존경과 예의를 갖춘 사람이 됩니다.
《꼬수진과 함께 나의 첫번째 베트남어 수업》은 총 30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고 챕터마다 배우는 주제가 있습니다.
학습 내용을 미리 살펴보고 주요 단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챕터마다 주요 학습 내용과 단어를 제시하고 미리 파악하고 익힙니다.
개념 알아보기에서는 핵심 문형을 이해하기 쉽게 도식화하고 관련 예문을 제시하여 학습의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문장 연습하기에서는 앞에서 배운 문형과 관련된 다양한 예문을 따라 말해보며 베트남어를 자연스럽게 익힙니다.
실천 회화 학습하기에서는 일상과 밀접한 주제로 구성된 대화문을 통해 보다 자연스러운 베트남어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연습 문제를 통해 각 챕터마다 주요 학습 내용과 단어를 제시하여 학습전 내용을 미리 파악하고 꼭 알아야 하는 단어를 익힐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직접 쓰여 익힐 수 있습니다. 매 챕터마다 학습한 표현을 직접 손으로 쓰면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꼬수진과 함께 나의 첫번째 베트남어 수업》의 모든 내용은 각 페이지마다 있는 QR 코드를 통해 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