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온 아노락 시리즈는 영유아들에게 무척 도움이 되는 놀이책입니다.
아노락 시리즈를 보면 알겠지만 아노락 시리즈는 우선 유아 미술을 위한 책이라는 확실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책보다 색감이 아주 뛰어나고 유아 미술 교육에 큰 도움이 됩니다. 색감이 뛰어난 미술책이라 창의성 증진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번 《영국식 일러스트 기반 유아미술 닷(dot.): 여행이야기》에서는 스스로 그려보는 공감이 많습니다.
책을 글이나 그림으로 읽는 것만이 아니라 직접 그려보는 놀이북으로 아이들이 직접 그려볼 수 있습니다.
여행을 떠나기 위해서는 여행 가방을 먼저 챙겨봅니다. 틈틈이 읽을 책과 잡지도 챙기고 선글라스, 색연필, 수영복, 카메라, 곰 인형 등입니다.
여행갈 짐을 다 챙겼으면 이제 무엇을 타고 떠날지 정합니다. 여행을 갈 때 자동차를 타거나 자전거, 기차, 비행기, 잠수함을 탈 수도 있습니다.
옛날엔 말이 끄는 수레를 타고 여행을 떠나기도 하고 미래엔 로켓을 타고 여행을 갈 수도 있습니다.
여행을 갈 수 있는 곳은 정말 많습니다. 북아메리카, 유럽, 남아메리카, 아프리카 등등 많은 곳을 갈 수 있습니다.
많은 나라를 여행하다 보면 궁금한 것이 생기기도 합니다. 여러 나라의 국기를 공부해 볼 수도 있습니다.
비행기를 타면 맛있는 기내식을 먹을 수도 있고 여행을 다녀온 후 여행 앨범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영국식 일러스트 기반 유아미술 닷(dot.): 여행이야기》에서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