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캐나다 : 밴쿠버·토론토·몬트리올·퀘벡·로키 - 최고의 캐나다 여행을 위한 한국인 맞춤형 가이드북, 2024~2025년 개정판 프렌즈 Friends 35
이주은.한세라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4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캐나다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나라이기도 합니다. 얼마나 큰지 남한의 100배에 달하는 엄청난 땅을 가지고 있는 나라입니다.

캐나다는 엄청나게 넓은 나라답게 6개의 시간대로 나뉩니다. 서부 끝과 동부 끝은 4시간 30분의 시차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캐나다에 유학도 많이 가고 이민을 가고 싶어하는 나라이기도 합니다. 자연과 환경이 좋기 때문입니다.

캐나다는 크고 아름답고 평화로운 나라이고 이 가이드북 《프렌즈 캐나다(2024~2025)》를 통해 캐나다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아봅니다.

캐나다의 대표적인 도시로는 토론토, 몬트리올, 퀘벡 시티, 밴쿠버, 캘거리, 오타와 등이 있고 캐나다 로키 산맥 공원 나이아가라 폭포와 같은 관광지도 있습니다.

가이드북 《프렌즈 캐나다(2024~2025)》에서는 캐나다의 최신 정보가 가득합니다. 캐나다의 축제, 역사, 기후 등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또 캐나다의 추천 여행 일정도 소개합니다. 서부 일주, 로키 일주, 동부 일주, 단풍 여행, 스키 여행 등으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밴쿠버는 태평양 해안선 조사를 위해 첫발을 디딘 영국인 선원이자 탐험가의 이름을 따 밴쿠버라고 불리게 되었습니다.

온화한 기후와 풍부한 강수량, 천연자원이 많은 축복받은 지역으로 대도시임에도 산과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합니다.

빅토리아는 요트들이 정박해 있는 한가로운 풍경의 이너 하버와 고통스러운 영국풍 건물들이 늘어서 있는 오래된 도시입니다.

정치적 중심지의 역할을 해 온 빅토리아는 영국인들이 세운 도시답게 지금까지도 영국 문화가 많이 남아 있습니다.

캘거리는 앨버타 대평원 남서쪽에 위치한 캘거리는 기마경찰단이 상주하던 요새에서 시작한 도시로 지금은 캐나다 주요 산업 도시 중 하나입니다.

캐나다 최고의 여행지 로키는 오랜 세월 캐나다의 동부와 서부를 가로막고 있고 대륙횡단 열차가 깔리면서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관광지가 됩니다.

로키 산맥은 과거 태평양판과 북아메리카판이 부딪히면서 솟구친 대륙으로 캐나다 로키는 선이 굵고 힘이 넘치는 젊은 로키라고 합니다.

로키 추천 일정도 있으며 2박 3일 일정부터 5박 6일 일정까지 다양한 일정으로 로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