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빠 초등 영어 리딩 1 - Words 50 - 혼자서도 막힘없이 술술 읽히는 쉽고 즐거운 리딩! 바빠 영어
3E 영어 연구소.김현숙 지음, Michael A. Putlack 감수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2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생이 되면 처음 영어를 학교에서 하나의 과목으로 공부하게 됩니다. 처음이라 어렵기도 하고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모릅니다.

그렇지만 이런저런 방법을 찾아 영어를 공부시키지만 아이들은 쉽게 흥미를 잃곤 합니다.

이 영어책 《바빠 초등 영어 리딩 1: Words 50》은 초등 필수 영단어와 함께 문법으로 시작하니 혼자서도 막힘없이 술술 읽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바빠 초등 영어 리딩 1: Words 50》은 한 달의 계획표대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1주일에 총 4개의 단원을 공부합니다.

일주일 7일 중 5일을 《바빠 초등 영어 리딩 1: Words 50》로 공부합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1단원씩 공부하고 금요일엔 그 주에 배운 단어들을 모아 복습합니다.

5일이면 한 단원을 공부할 수 있는 계획이고 공부하는 양도 많지 않아 하루에 30분 정도의 시간만 할애하면 가능합니다.

바빠 초등 영어 리딩 시리즈의 1권으로 지문은 2분 내로 읽을 수 있고 50개 정도의 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난이도는 초급 수준으로 영어 학습 2년 차의 학생들에게 추천합니다. 파닉스리딩을 할 수 있고 초등학교 3~4학년 정도면 충분히 공부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유닛1에서는 유닛에서 배우는 단어를 나열하고 있습니다. 영어로만 된 단어와 그림과 글씨로 된 단어가 보입니다.

알맞은 단어를 넣어 문장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들을 수 있는 지문을 통해 단원에서 배우는 단어와 문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지문을 읽고나면 퀴즈가 있습니다. 간단한 퀴즈를 통해 지문을 제대로 읽었는지 확인합니다.

지문에 관련된 문제들도 풀 수 있고 워드 박스에서 알맞은 단어를 찾아 문장에 넣기도 합니다.

마지막 페이지에는 문제를 풀 수 있습니다. 문법적인 문제를 통해 복습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4개의 유닛을 공부하고 워드 리뷰에서는 단어 시험을 보듯 각 유닛에서 공부한 단어들을 통해 단어 시험을 봅니다.

책의 마지막 부분에는 정답과 해설이 실려 있어 찾아보면서 공부하고 문장 해석까지 있어 더욱 도움이 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