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이 되면 처음 영어를 학교에서 하나의 과목으로 공부하게 됩니다. 처음이라 어렵기도 하고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모릅니다.
그렇지만 이런저런 방법을 찾아 영어를 공부시키지만 아이들은 쉽게 흥미를 잃곤 합니다.
이 영어책 《바빠 초등 영어 리딩 1: Words 50》은 초등 필수 영단어와 함께 문법으로 시작하니 혼자서도 막힘없이 술술 읽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바빠 초등 영어 리딩 1: Words 50》은 한 달의 계획표대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1주일에 총 4개의 단원을 공부합니다.
일주일 7일 중 5일을 《바빠 초등 영어 리딩 1: Words 50》로 공부합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1단원씩 공부하고 금요일엔 그 주에 배운 단어들을 모아 복습합니다.
5일이면 한 단원을 공부할 수 있는 계획이고 공부하는 양도 많지 않아 하루에 30분 정도의 시간만 할애하면 가능합니다.
바빠 초등 영어 리딩 시리즈의 1권으로 지문은 2분 내로 읽을 수 있고 50개 정도의 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난이도는 초급 수준으로 영어 학습 2년 차의 학생들에게 추천합니다. 파닉스리딩을 할 수 있고 초등학교 3~4학년 정도면 충분히 공부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유닛1에서는 유닛에서 배우는 단어를 나열하고 있습니다. 영어로만 된 단어와 그림과 글씨로 된 단어가 보입니다.
알맞은 단어를 넣어 문장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들을 수 있는 지문을 통해 단원에서 배우는 단어와 문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지문을 읽고나면 퀴즈가 있습니다. 간단한 퀴즈를 통해 지문을 제대로 읽었는지 확인합니다.
지문에 관련된 문제들도 풀 수 있고 워드 박스에서 알맞은 단어를 찾아 문장에 넣기도 합니다.
마지막 페이지에는 문제를 풀 수 있습니다. 문법적인 문제를 통해 복습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4개의 유닛을 공부하고 워드 리뷰에서는 단어 시험을 보듯 각 유닛에서 공부한 단어들을 통해 단어 시험을 봅니다.
책의 마지막 부분에는 정답과 해설이 실려 있어 찾아보면서 공부하고 문장 해석까지 있어 더욱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