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이라고 하면 정열의 태양, 시에스타, 우투, 플라멩고, 토마토 축제, 돈키호테, 하몽 등 많은 것들이 떠오릅니다.
그래서 우리나라 사람들도 스페인으로 여행을 많이 갑니다. 이 책 《바로톡 여행 스페인어》는 여행에 필요한 스페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정열의 나라 스페인의 미술관과 박물관, 산티아고 순례길, 빠에야, 가우디 건축물 등 형형색색의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매력을 가진 스페인 여행을 꿈꾸며 여행 스페인어를 배워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책 《바로톡 여행 스페인어》는 여행 코스와 핫플레이스 위치, 핫플레이스 정보와 유래 등을 읽을 수 있습니다.
스페인을 가면 어디부터 가는 게 좋은지 한눈에 보이는 스페인 여행 추천 루트를 알려줍니다.
산티아고부터 발렌시아까지 스페인 전역은 물론, 북부 지역 혹은 남부 지역을 위주로 둘러보고 효율적인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여행할 때 자주 쓰는 대표적인 표현들을 모아 공부합니다. 표현들을 미리 본 후 원어민 음성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눈으로 익히고 원어민 음성을 통해 귀로 듣고 직접 말해본다면 학습효과는 배가 됩니다.
QR이 보이면 스마트폰으로 찍어봅니다. 각 챕터에서 배울 문장과 패턴을 원어민 음성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대화문에 삽입된 단어도 보고 패턴도 익힙니다. 미리 만나본 표현들을 제대로 배우기 위해 대화문 중에서 핵심 표현을 골라 집중적으로 학습합니다.
오늘 배울 주요 단어 정리부터 핫플레이스에서 활용할 패턴 표현, 대화내용의 빈칸 채우기까지 완벽하게 복습도 마무리합니다.
실전 여행에 등장한 문장을 한 번 더 복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집니다. 각 챕터의 주요 패턴을 보고 빈칸을 채워넣습니다.
핵심 패턴을 활용하여 실생활에서 쓸 수 있는 생생한 대화문으로 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