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푼다 바빠 수학 문장제 1-1 (2026년용) - 2022 개정 교육과정, 빈칸을 채우면 풀이는 저절로 완성 바빠 연산법
징검다리 교육연구소.최순미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 《나 혼자 푼다 바빠 수학 문장제 초등 1-1》은 새로 바뀐 1학기 교과서에 맞추어 주관식부터 서술형까지 해결할 수 있는 학습서입니다.

새 교육과정을 반영한 이 책 《나 혼자 푼다 바빠 수학 문장제 초등 1-1》은 빈칸을 채우면서 풀이를 완성해 나가는 문제집입니다.

교육 과정의 변화로 아이들의 시험은 오지선다형이 아닌 서술형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서술형은 문해력과 이해력, 표현력까지도 모두 필요로 합니다. 그런 서술형을 잘 할 수 있게 학습 기초를 탄탄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초등학교 1학년이 문장으로 된 문제를 혼자서 풀 수 있을까요? 아무리 선행학습을 하였다 하더라도 아이에겐 벅찬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이 책 《나 혼자 푼다 바빠 수학 문장제 초등 1-1》을 열심히 공부하고 문장제 문제 푸는 방법을 안다면 혼자서도 풀 수 있을 것입니다.

《나 혼자 푼다 바빠 수학 문장제 초등 1-1》의 목표는 한 권의 책을 다 풀면 1학기 수학의 기본 개념을 모두 잡을 수 있습니다.

어렵게 보이는 문장제 문제를 쉽게 설명되어 있어 아이가 만족하며 풀 수 있습니다. 조금씩 수준을 높여 도전하게 문제를 구성했습니다.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는 단답형 문제부터 학교 시험 문장제까지 서서히 빈칸을 늘려 가며 풀이 과정과 답을 쓰도록 구성했습니다.

《나 혼자 푼다 바빠 수학 문장제 초등 1-1》에는 첫째 마당부터 다섯째 마당까지 있습니다.

각 마당마다 4~5 챕터가 있고 각 챕터는 4페이지에 걸쳐 문장제 문제가 있습니다. 문장제 문제지만 그림이나 숫자를 이용해 눈으로 문제를 볼 수 있습니다.

교과서에 나오는 문제는 교과서 유형이라고 적혀 있어 그 문제는 교과서에 나오는 중요한 유형이라 꼭 익혀둡니다.

수학 문장제 문제는 반복해서 연습하다보면 쉽게 풀 수 있는 능력이 생길 것입니다. 또 시험에 자주 나오는 유형이나 문제를 푸는 실마리를 찾는 훈련도 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