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지현처럼
동지현 지음 / 쌤앤파커스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실 홈쇼핑을 즐겨보지 않아서 그녀를 잘 몰랐다. 단지 40대의 나이임에도 그렇게 보이지 않은 외모 탓에 그녀의 책이 궁금했을 뿐이다. 어떻게 관리하면 그녀처럼 저렇게 멋지게 나이들수 있을까. 진짜 동안 여자는 모든 여자들의 워너비임에는 틀림없는 사실이다. 


홈쇼핑 쇼호스트인 그녀는 이 책을 통해 자신만의 건강과 뷰티의 비법들을 모두 풀어 놓는다. 비실비실하고, 엉망이던 피부를 극복하고 자신만의 건강루틴을

찾은 그녀는 지금 그 누구보다 건강하고 피부로 빛이 난다. 살아오면서 쌓은 많은 노하우와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들을 찾았기에 가능한 일이다.


책에서는 그녀가 직접 사용해보고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해외의 유명제품들을 소개해주고 있어서 피부에 관심있는 여자들이라면 무척이나 좋아할 이야기들이 가득하다. 지금은 오히려 많은 뷰티제품들이 있어 진짜 좋은 것을 고르기가 어려운데 누구보다 많은 제품을 써온 그녀는 자신이 직접 써보고 만족한 제품을 책을 통해 자신있게 소개 한다. 입소문난 제품 정보를 이렇게 쉽게 얻을 수 있다니 이득이다. 가을이 되다보니 너무 피부가 건조해져서 걱정이었는데. 그녀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크림을 한번 구매해봐야겠다. 책을 읽고 나니 그녀에 대한 신뢰가 팍팍 생겼다.


이외에도 평소에 선크림 바르는 것을 너무 안일하게 생각했던 것을 반성하게 되었다. 20대에는 그냥 있어도 피부가 좋아보여서 별 생각을 하지 않았는데, 30대가 되고보니 역시 평소에 피부 관리를 하지 않은게 너무 티가 났기 때문이다.ㅠㅠ그녀만의 노련한 관리법을 보고 있자니 내가 너무 방치했던 것 같다.


그리고 가끔은 자신을 위해 투자하는 것도 좋다고 한다. 그러고 보니 육아에 지쳐 온전히 나를 관리하는 시간이 참 없었던 것 같다. 몸과 마음을 관리하여 더 에너지를 충전하는 것도 필요 할 것 같다. 이처럼 그녀의 월별 관리 루틴과 같은  자신만의 루틴들을 소개해주는데 역시 책을 통해 거저 얻을 수 있어서 이득이다.


여자라면 피할 수 없는 다이어트 또한 그녀는 먹고 싶은 음식을 먹되 소식하라고 조언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먹을 만큼 소량씩 사고, 절대 과식하지 말라고 한다.

이외에도 가벼운 다이어트 습관을 일상 속에서 늘 실천한다고 한다. 정말 대단한 자기 관리다. 나 또한 책을 읽으며 많은 자극이 되었고, 그녀가 알려준 정보를 참고하여 꼭 실천해봐야겠다고 다짐해본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