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왕 숨은그림찾기 : 세계여행 퀴즈왕 숨은그림찾기
삼성출판사 편집부 지음 / 삼성출판사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숨은 그림 찾기 좋아하는 딸에게 새로운 테마의 책들은 늘 환영 받다. 무엇보다 이 책은 컬러풀하니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책의 내용과 그림도 알차게 채워져 있어서 참 좋아라했다.


 세계여행의 테마에 맞게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남극, 북아메리카, 남아메리카의 23개국의 나라를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등장한다.


 제일 처음은 우리나라가 등장하는데, 제일 많은 페이지를 선점하고 있다. 경복궁이 등장하고, 그 뒤로 다양한 랜드마크들이 등장하는데 역사적인 곳부터 최근에 지어진 롯데월드타워까지 나온다.


 숨은 그림 찾기는 유명한 월리를 찾아라 처럼 숨어있는 다양한 인물들과 아이템들을 찾아야 한다. 숨은 그림 찾기 이 외에도 퀴즈왕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간단한 퀴즈와 글을 읽고 이해해서 숨은 그림을 찾는 미션도 등장한다. 그렇다 보니 여러 방면으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 더 즐겁게 숨은 그림 찾기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미로 같은 길을 찾는 페이지도 있고, 서로 다른 그림 찾기도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할 수 있다.


 그림들도 아기자기하고, 페이지마다 그림이 꽉 차있어서 눈이 빙글빙글 돌아갈 정도로 아이가 재미있다고 이야기 했다. 아이가 제일 좋아한 나라 그림은 유럽이었다. 아직 한번도 가본 적 없는 유럽이라는 곳을 그림으로 먼저 보면서 아이가 새로운 나라에 대한 호기심을 채운 것 같다. 무엇보다 다른 나라의 유명한 건축물과 아름다운 풍경들을 보면서 아이와 함께 집에서 세계 여러 곳곳을 여행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어서 좋았다.

 

 아이가 책의 그림들도 좋아하고, 세계 여러 나라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는 것 같아서 좀 더 깊은 지식을 배울 수 있는 책을 찾아봐야 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그리고 퀴즈왕 숨은 그림찾기의 다른 시리즈도 도전해봐야 겠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미소 2024-02-23 16: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안녕하세요. 블로거님
미소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작성하신 블로그 포스팅 인상깊게 잘 보았습니다. 따로 컨택드릴 수 있는 채널이 없어 부득이하게 댓글로 안내드립니다.

부업, 재태크, 부동산, IT 등과 같은 주제로 포스팅 진행하고 계셔서 저희와 잘 맞을 것같아 협업 제안드립니다.

[공식_제휴 | 500만이 선택한 국내 1등 홈서비스 플랫폼 ‘미소’]
저희 미소(miso)는 가사도우미, 이사, 이사청소 등 200개 이상의 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O2O 서비스입니다.
https://miso.kr/

📍23년 12월 기준 1인당 최고 지급액 💵440만원달성!
📍*포스팅 소스 고유 사진, *개별 트래킹 코드 *대시보드 제공해드립니다.
📍 TOP 인플루언서, 비인플루언서 무관

비인플루언서 중 단 1건의 포스팅으로 월 108건 전환이 나온 사례도 있음

💡지급 방식
: 전환당 현금 입금 (원천 징수 3.3% 공제 후 지급)

1️⃣ 인터넷 : 전환 당 2만원
2️⃣ 이사 : 전환당 1만원
3️⃣ 소형이사 : 전환당 5천원
4️⃣ 가사도우미 : 전환당 1만원
5️⃣ 입주청소 : 전환당 5천원
6️⃣ 세차 : 전환당 5천원

📌 미소 공식 제안서 구글폼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관심이 있으실 경우 하단 링크 통해 신청부탁드립니다.

👉 협업 30초만에 신청하기
https://forms.gle/8fQfLEC7yhvGoq6M6

📝 프로그램 안내문
https://bit.ly/misob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