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식 의외로 잘 모르는 영단어 도감 - 이것은 영어로 뭐라고 말할까?
코알라학교장 지음 / 더북에듀 / 2025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금까지 우리가 흔히 보던 영단어 책과는 다른 책!!
회화하면서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많은데 항상 똑같은 패턴과 단어만 사용해서 말하던 분들!!!

단순한 나의 영어회화에 다채로운 표현을 더하여 줄 수 있는 책! 여기 있습니다.

표지에 있는 너무나도 귀여운 코알라!! 너무 귀여워서 이 책을 고를 수 밖에 없었다는…

#코알라식 영어 뉘앙스 도감 이라는 책으로 사랑을 받은 코알라학교 교장 #코아탄 의 새로운 책!
이번에는 일상 속에서 자주 사용하고 있지만, 영어로 말하기 어려운 표현들을 모은 책이랍니다. 어른이 될 때까지 해외경험도 없고 영어도 못했던 코알라학교 교장님이 쓴 책. 그렇기에 누구보다 영어를 배우는데 필요한 표현들을 쉽게 설명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귀여운 코알라 일러스트와 함께 영어 표현들을 트위터와 인스타에 올려 많은 팔로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해요.

학교 교과서에서는 배우지 않지만 ‘이건 영어로 뭐라고 할까?‘ 궁금했던 단어들 많으시죠?
1.감정,오감 2.일상생활 3.요리 4.학생생활,친구 사귀기 5.신체,건강 6.멋쟁이,패션 7.일, 비즈니스 8.수학 9.동물

총 9개의 챕터로 나뉘어 있고 각 챕터에 또 다양한 소 주제들이 담겨있기에 내가 필요한 부분들이 있을 때 바로바로 펴서 읽으며 익힐 수 있어요.

단어 어휘 책이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하나 읽을 필요가 없어요. 모든 단어와 표현을 달달 외울 필요가 없어요. 내가 하고픈 말들 그림과 함께 보면서 몇번 따라하다보면 머리에 쏙쏙.
회화의 완전 초보보다는 회화를 시작하고 항상 같은 패턴으로만 말하고 다양한 회화를 구사하고픈 분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캐릭어가 너무 귀여워서 아이들 어휘책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수준이 좀 있어요! 그래서 아이들보다 제가 공부하는 걸로!!!

얼마 전 요새 인기있는 영상을 보았어요. 외국인 댄서 카니가 한국어를 공부하는 장면이었는데 한국어 단어를 쉽게 공부하기 위해서 자신이 특기인 댄스동작과 함께 단어를 외우는 장면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울퉁불퉁하다, 울퉁불퉁한, 평평하다, 평평한, 매끈매끈하다. 이런 단어들을 누구보다 신나고 재밌게 외우는 장면이 밈이 되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이 책에도 이러한 표현들이 귀여운 일러스트와 함께 그려져있어서 더 쉽게 느껴져요. 어려운 단어들과 표현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고 재밌는 방법으로 학습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카니의 밈처럼 익히는 것도 재밌게 학습하는 방법이 아닐까 싶어요!!!



#코알라식영단어도감 #이것은영어로뭐라고할까 #시원북스 #코알라학교 #영어공부 #영어표현 #엄마표영어 #영단어공부 #영어일상 #코알라영어 #영어도감 #영어책추천 #영어놀이 #리뷰의숲 #리뷰의숲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