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급식실 북멘토 그림책 29
박규빈 지음 / 북멘토(도서출판) / 2025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 표지만 봐도 내용이
왜 드래곤과 아저씨들이 왜 침을 흘리며 어딘가에 홀린듯 가는건지 궁금해진다는 아이, 제목을 보고 급식실인건 알겠는데 도대체 얼마나 맛있는 냄새길래 아저씨들이 저렇게 가냐며 궁금증해 한 책.

교보문고에서 이 책을 보자마자 앉아서 읽기 시작했다. 사실 이 책은 서평단이 되었는데, 배송이 오기 전에 먼저 교보문고에서 본인이 골라 먼저 읽은 책이다.

드래곤과 용사들이 붉은 보석을 가지고 싸우는 판타지같은 내용과 색연필로 싸우는 상훈이와 지호의 지극히 현실적인 이야기가 함께 진행된다.

서로 다투고 싸우지만 그들은 ‘맛있는 음식‘ 앞에 마음이 사르르 녹는다. 작가 소개에서 첫 멘트를 읽어보았는가? ‘화가 났을 때 맛있는 것을 먹으면 화가 조금은 풀려요‘ 작가님 맛있는 것에 진심이시네!!싶다.

학교에 관한 그림책은 많이 봤지만 급식실을 주제로 한 책을 본 적은 없었던 것 같다.

드래곤과 용사들은 맛있는 급식을 먹기위해 끼어들기를 해 선생님께 혼나 제대로 줄을 서고, 싸우다 와서 더러운 손을 깨끗이 씻고 왔으며, 급하게 급식을 받지 않고 천천히 차분하게 받는 것을 배우고 편식하지 않는 것을 배우게 된다.

이 책 학교에서 각 반에 한권 씩 나눠줘야 하는 것 아닌가?! 정말 재미있는 이야기, 거기다 급식예절까지. 초등 저학년 친구들이라면 꼭 한 번 읽어보길 바란다.

맛있는 것을 먹고 화가 풀린 드래곤과 용사들, 상훈이와 지호는 과연 어떻게 됐을까?

아이가 읽으면서 재밌다고 깔깔! 거리는 책!
엄마인 나도 읽으면서 풉풉! 뭐지? 이거? 하며 웃음이 나오는 책!

#이세계급식실 #박규빈 #북멘토 #초등저학년책 #그림책추천 #어린이그림책 @bookmentorbooks_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