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아빠의 돈 공부 - 200억 부자아빠가 아들에게만 알려주는 재테크의 비밀 33 부자의 나침반 4
이용기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람에게 가장 큰 상처는 뭔 줄 알아? ▶▶빈 지갑이야!!!!!

200억 부자 아빠가 아들에게만 알려주는 재테크의 비밀 무려 33가지!!! ▶ 『부자아빠의 돈공부』




코로나 이후 달라진 점은 sns를 통해 각종 챌린지! 내 주위 사람들도 돈공부, 재테크, 부동산, 시간관리, 미라클 모닝, 독서인증, 오운완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기 계발 중이다!!! 오늘 피드에 올린 두 권의 책이 말하는 것은 어쩌면 한 가지인지도 모른다.



성공과 실패를 모두 겪어본 저자가 내 아이에게 말하듯 알려주는 부자 되는 방법 서른 세 가지!!


안정적인 성향의 딸들에게 '안정적인 재테크' 조용하지만 적극적인 기질을 가진 아들에게 '적극적인 투자 노하우' 뭐, 딸 아들 성향이 바뀌어도 상관없이 접목 가능하다.


재테크에도 트렌드가 있다고 한다. 명확한 목표가 없이 일상이 이끄는 대로 살다 보면 결국 일상의 노예가 되고 만다!! 그러니 ▶▶시간관리!!!






당신이 알고 있던 시간은 가짜였어! ▶▶ 『인생이 바뀌는 시간관리의 비밀』

시간관리의 비밀, 시간 장악 방법!!!


우와~~!!! 읽다 보니, 나는 위의 책 두 권이 한곳을 향하고 있음을 깨달았다. 내 시간을 내가 장악하면 돈은 따라온다는 것!! 책을 통해 새로운 경제 일정표를 만들어 보시길~!


돈 싫어하는 사람 있을까요? 저도 돈 좋아합니다^^ 더 자세히 말하면 돈이 주는 가치를 좋아합니다. 돈이 어느 방향으로 쓰일지 그 흐름을 생각하며 경제 공부를 합니다^^ 그리고 사람 프로젝트!! 3000명 인친보다 30명의 진짜 팬들!!! (아... 서른 명 자신 없어 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