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너와 내가 함께 부자되는유나리치 조유나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 관한 책을 소개해드릴게요 ^^다이소는 왜 디지털 시대에 온라인보다 오프라인에 더 투자했던 것 일까요? 그리고 그것이 효과적일 수 있게 만든 원동력은 무엇일까요? 사실 오늘도 다이소에 다녀왔습니다^^우리집은 일주일에 한두번은 꼭 들렸다오는것 같습니다중국 제품이 많지만 오히려 중국보다 여기가 더 튼튼하고 싸고 좋은 품질을 자랑합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오늘 올리브영에도 가보고 다이소에도 갔는데비슷한 금액을 소비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3개 제품사고 5만원대다이소에서는 이것저것 많이 사서 5만원대 .제일 비싼것이 5000원 !!!정말 파격적입니다 😸그리고 신제품이 계속 업그레이드되서 너무 좋아요생필품부터 문구는 무조건 다이소로 향합니다 ^^다이소가 판매하는 물건들은 최고의 품질이나 디자인을 자랑하는 게 아님에도 불구하고 왜 많은 사람이 구매할까요? 단지 저렴한 가격이면 충분한 것일까요? 이러한 물음들에 대한 답을 이 책에서찾을수 있습니다천정부지의 물가에도 여전히 천 원의 가치와 상징성이 유효 한 곳이 있습니다. 바로 다이소입니다. 한때는 온갖 잡화를 어지럽게 놓아 두고 팔던 소규모 천원숍들을 동네에서 더러 볼 수 있었는데요, 어느덧 그 런 가게들은 대부분 자취를 감추고 다이소 매장이 전국적으로 자리 잡았 습니다. 손가락 하나로 상품을 구매하고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채널이 어느 때보다 다각화되어 있는 이 시점에 우리 생활에서 다이소라는 브랜 드가 힘을 갖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러나 다이소가 제공하는 경험은 단순한 가격 만족 이상인 것으로 보인다. 달마다 추가되는 수백 개의 신상품과 시즌 상품은 품질과 즐거움 까지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SNS에서는 다이소와 관련해 '품절대란 템'이라는 키워드를 흔히 발견할 수 있다. 연에인이 착용한 공주 액세서리 완구, 메이크업 브러쉬 세척이나 소맥 제조 둥 기존 용도 외의 재미있는 장난감등기존 화장품 브랜드와 협력하여 출시한 메이크업 제품 등 다이소에서 판매되는 각종 상품이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품절된 현상까지 일으킨 것이다 .전국의 소비자가 그 이름을 알 만큼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다이소 의 저력에는 단순히 저렴한 가격 이상의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무 언가를 발견하기 위해, 다이소를 찾는 사람들의 경험을 수집했습니다. 브랜드의 시작과 끝에는 언제나 사람이 있고, 그 사람들의 경험 속에 브랜드가 가진 강력한 힘의 원천이 숨어있습니다.* 이책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감사합니다#다이소에갑니다 #ux리서치 #UX리뷰 #다이소 #브랜드 #리서치랩 #책리뷰#리앤프리 #책추천 #마케팅 #다이소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