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팅 (업그레이드 특별판 리커버 에디션, 양장) - ‘더 행복한 삶’을 위한 작은 습관
오두환 지음 / 대한출판사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더 행복한 삶을 위한 작은 습관
오케팅
누구나 5% 부자되는 전략

20여개 직업의 N잡러 끝판왕
실전 오케팅 내용추가해서
네이버 책.마케팅 분야 누적 판매 1위 .
17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 ~

실직자에서 불과 2년만에 130억 자산가가 된 비결은 무엇인가 ?

< 5%가 되려면 95%와 다른 길을 가라 >

‘오케팅’을 알고 나면 누구나 일상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다. 생계형 수단이고, 일반인이 쓰던 방법이기에 누구나 배울 수 있다. 오두환 작가는 회사에서 잘리고 부자를 연구했고, 특별한 알고리즘을 발견했다. 실력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오케팅 능력이 모든 사람 · 기업 · 제품에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은 것이다.

당신이 노력해도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
당신을 ‘오케팅’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코로나 때 회사에서 잘렸을 때만 해도, 세상 아무도 ‘오두환’의 존재를 몰랐다. 그런데 지금은 어떠한가? 그동안 많은 독자가 오케팅을 직접 실천한 후기를 보내오며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 주었다. 이번 특별판에는 5장에 ‘실전 오케팅-15계 질문에 답하기’ 내용을 추가하여 오케팅을 자신에게 적용하고, 직접 기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독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현재 발행 시점에 맞게 일부 내용을 수정하였다. 표지와 본문 디자인도 새롭게 구성하여 더욱 고급스러운 양장본으로 제작했다.

누구나 할 수 있다!
방법을 모른다? 알아도 못한다? 해봐도 안 된다?
그렇다면 이제 ‘오케팅’하라!

리스크 없이 상위 5% 부자가 되는 전략, 지금 바로 ‘오케팅’을 시작하라!

이 책은 2021년에 출간된 《오케팅》에서 현재 시점에 맞도록 많은 내용을 점검 후 수정하고, 추천사, 5장 실전편, 몰래 감추고 싶었던 ‘영업 비밀’ 내용을 추가했습니다. 표지와 본문 디자인도 새롭게 변경해 양장본으로 제작한 특별판 리커버 에디션입니다.
오케팅을 반복하면 당신도 상위 5% 부자가 될 수 있다!

누구나 부자가 되기를 꿈꾼다. 또 어디서든 인정받기를 원한다.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피나는 노력을 한다. 하지만 특별한 전략 없이 무의식적으로 노력만 하면 성공으로 가는 길은 더딜 뿐이다.

똑같은 일을 해도 ‘방법’을 아는 사람은 어디서나 더 성공한다. 이 책은 바로 이 ‘방법’을 더 많은 이들에게 알려 주기 위해 세상에 나왔다. 리스크 없이 안정적으로 성공하는 방법, 바로 오케팅을 반복하는 것이다. 《오케팅》은 95%와는 다른 사고방식을 일깨워 줌으로써 상위 5%가 되는 길로 이끌어 준다. 지금보다 더 나은 삶을 살고자 하는 모든 이들이 읽어야 할 필독서이다.

이 책은 단순히 근본 없는 정답을 제시하지 않는다. 상황에 맞는 해답을 도출하는 과정을 알려 줌으로써 독자들이 ‘지식’이 아닌 ‘지혜’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단편적인 설명 대신 깊이 있는 비유를 통해 사고를 확장할 수 있게 이끌어 준다. 오케팅을 반복하다 보면 누구나 전혀 다른 삶을 살 수 있다는 확신을 준다.

특별하지 않은 사람도 오케팅으로 특별해질 수 있다

성공하는 사람에게는 뭔가 대단히 특별한 점이 있는 것일까? 사실 그들 역시 평범한 사람이고 그렇게 대단하지 않다. 우리는 특별하지 않다. 그래서 더욱 사활을 걸고 특별해져야 한다. 이 과정에서 어디에나 통용되는 오케팅이 꼭 필요하다.

오케팅(Oketing)은 알파벳 ‘O’와 ‘Marketing’을 합성한 말이다. ‘O’는 뭐든지 ‘OK!’ 하게 만들 수 있고 동그라미처럼 순환한다는 뜻이다. 오케팅을 잘 활용한다면 뭐든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오케팅은 기업, 제품, 서비스, 개인 등 어디에나 적용 가능한 전략이다. 오케팅을 반복하면 경영자는 기업을 ‘특별하게’ 운영할 수 있다.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을 ‘특별하게’ 브랜딩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특별하게’ 보이게 할 수 있다. 특별하지 않은 일반인은 자신을 ‘특별하게’ 브랜딩할 수 있다. 오케팅은 직장인, 주부, 학생, 취업준비생 등 누구나 ‘특별하지 않아도 상위 5%가 될 수 있게 만드는’ 마법 같은 마케팅 전략이다.

무엇보다 생계형 전략인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익히고 활용할 수 있다. 이 책은 각자 처한 상황에 따라 다른 해답을 도출하는 법을 알려 준다. 따라서 오케팅은 나이와 직종을 막론하고 모두가 익혀야 할 전략인 셈이다. 특히 이 책에는 치열한 경쟁에서 승리하고 성공하기 위한 비법이 녹아들어 있다. 경영자나 직장인이 오케팅을 반복해서 실천하면 마케팅과 광고 역량이 비약적으로 상승할 것이다. 이제는 오케팅에 눈을 떠야 할 시대가 됐다. 오케팅을 모르는 사람보다 먼저 오케팅을 시작하라!

오두환은 다르다 .언제나 다르다. 마케팅을 이야기할때 다르다.
돈 버는 법을 말할 때 다르다. 성공하는 법에 대해서도 다른 해법을 제시한다.
그다름이 바로 그가 세상을 이기는 경쟁력이다
-고명환- 개그맨 작가. 동기부여 강사

반드시 만나고 싶다는 마음이 생기는 3가지 기준
1.확신을 만드세요
2.설득을 만드세요
3.만족을 만드세요

오케팅 15계 과정 요약
대의 ➡ 목표 ➡ 네이밍 ➡ 강점 설정 ➡ 단점 보완 ➡ 롤 모델 ➡
타깃 ➡ 차별화 ➡ 포지셔닝 ➡ 슬로건 ➡ 전략 대응 ➡ 베타버전 ➡
예산 분배 ➡ 평판 관리 ➡ 전략 점검

미래의 고객과 상품을 제대로 설정한 후에 활동해야 비지니스와 퍼스널 브랜드 목표를 이룰수 있다 .

브랜드가 생기면 경쟁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경쟁할수록 뒤처집니다.
고객들은 경쟁에서 이긴쪽을 찾아가는것이 아닙니다.

설득 ➡ 만족 ➡ 확신 으로 이어지는 퍼스널 브랜드가 필요합니다.
일단 유명해지면 저절로 많은 사람이 찾아옵니다.
이제 '이세상에 단 한명뿐인 특별한 사람'이 되세요 .
더 많은 사람이 .더 멀리서 .더 비싼값을 내고 .더 오래 기다려야 해도 여러분을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어떤 일을 하든 상관없습니다. 누구나 퍼스널 브랜딩으로 특별한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제 퍼스널브랜딩을 하고 오케팅을 하면서 사업이 번창하길 기대합니다.
퍼스널 브랜딩은 오케팅을 통해서 직접 해나가며 계속 반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제 좋은 멘토 오케팅 책부터 만나보고 배우고 적용하시길 바랍니다.

*이책은 출판사로 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케팅 #오두환 #대한출판사 #부자되기 #행복한삶 #퍼스널브랜딩 #베스트셀러 #마케팅 #마케팅의모든것
#성공마인드 #마케터 #유나리치 #조유나의톡톡 #전문가 #한국개척영업컨설팅연구소
#서평 #서평이벤트 #책리뷰 #좋은책추천 #2024년 #성공 #부자 #자산가 #억대자산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