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해시태그 오스트리아 & 부다페스트 - 2023~2024 최신판 ㅣ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3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코로나로 인해 닫혔던 국제세계가 다시 열리면서 여행을 많이들 가는 추세이다. 나도 육아로 인해 지금 당장은 갈 수 없지만 언제든 다시 떠나는 꿈을 꾸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만약 지금 당장 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된다면 제일 가보고 싶은 곳은 단연코 유럽이다.
유럽여행을 꽤 다녔음에도 어디를 제일 가보고 싶냐고 하면 여러곳이 떠오르지만, 가본 곳중에서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은 단연코 오스트리아다. 할슈타트, 빈, 잘츠부르크가 있는 그곳..
이번에 해시태그에서 아름다운 오스트리아와 헝가리를 한번에 묶어서 가이드 해줄 해시태그 오스트리아 & 부다페스트가 출간되었다. 책을 펼쳐드니 풍부한 사진과 정보가 벌써 여행을 떠난듯 실감난다.
이 책의 장점은 뉴노멀에 맞게 한달살기, 도보여행, 자동차로 여행하기에 대한 정보를 다양하게 제공한다는 점이다. 또한 오스트리아에서 즐길만한 음악과 슈니첼 등 특유의 맛있는 음식들에 대한 정보도 함께 한다.
책 후반부엔 함께 여행하기 좋은 옆나라인 헝가리 부다페스트에 대한 내용도 묶어서 편집되어 있다. 어부의 요새, 삼위일체 광장, 부다 왕궁 등.. 헝가리도 유명한 곳이 많으니 동선 설계할때 이책을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