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연금술사 - 생각하는 대로 해내는
미야자키 신지 지음, 박수현 옮김 / 밀리언서재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모든 사람들에게 주어진 시간은 또같이 24시간이다. 운칠기삼(運七技三)이라는 말이 있지만 성공에 이르는 그 운도 노력이 있기에 가능한 것이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24시간을 똑같이 활용하거나 그 활용에 대한 결과가 동일한 건 절대 아니다. 시간이 나지않는건지? 아니면 시간이 많기에 활용을 잘못하는건지? 결국은 본인의 결단과 생각과 행동에 달려있는 것이다. 시간관리만 제대로 잘해도 하루를 어떻게 보냈는지? 를 제대로 판단할 수 있고, 인생에도 변화가 생길 것이라 생각한다. 무엇보다 흘려보내는 시간이 없어야한다는 게 나의 생각이다. 시간관리라는 것이 정말 거창한게 아니라, 조그마한 일이나 스케줄도 알차게 보내려는 본인의 노력과 통제가 뒷받침이 되어야 비로소 결실을 맺을 수 있는 것이다. 이 도서의 저자는 미야자키 신지님이다. 7개의 학위를 보유하고 계신다. 게다가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중국어 6개 국어를 마스터하셨다.

목차를 알면 이 책의 내용과 컨셉 그리고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잇다.

PART 01 시간 강탈자 / PART 02 꿈꾸는 시간 복권방 / PART 03 시간 역행자 / PART 04 시간 수집가 / PART 05 소소한 시간의 역습 / PART 06 시간의 역설 / PART 07 시간의 선택 / PART 08 시간의 결괏값 총 8개 파트 100강으로 구성된다. 시간에 대해서 제대로 알고 싶다면 이 도서를 통해서 배울 수있는 소중한 시간과 기회를 잡기를 바란다.

시간관리에 있어서 어떻게 하면 지혜롭게 해결할수있는지 방안을 알려주는 내용이라서 더욱 더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어떻게 지혜롭게 하면 되는지 내용으로 쉽게 알려준다.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원한다면 한번 읽어보면 책을 본 것 그 이상의 효과를 보게 될 것이다. 하루를 알차게 보내기 위해서 노력하는 방향으로 나도 변화를 꾀해야겠다.

출판사의 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