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유령 코치와 두근두근 이발소 꼬마 유령 아치, 코치, 소치 10
가도노 에이코 지음, 사사키 요코 그림, 고향옥 옮김 / 가람어린이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꼬마 유령 아치, 코치, 소치의 열번째 이야기


<꼬마 유령 코치와 두근두근 이발소>


이번 이야기는 꼬마 유령 코치가 주인공이에요.



코치는 두근두근 이발소 거울 뒤에 숨어 사는 꼬마 유령이에요. 유령이라서 사람들 눈에 보이지 않는답니다.


사실 이발사 아저씨는 코치가 있다는 걸 알아요. 아기 손님이 떼를 쓰거나 하면 안아주거나 달래 주니까요. 코지는 알아서 이발사 아저씨를 돕는 좋은 친구랍니다.



어느날 길고양이 봉봉이 두근두근 이발소를 찾아왔어요. 멋있는 두근두근 스타일로 변신하고 싶어했지요. 하지만 길고양이 손님은 처음인 이발사 아저씨는 허둥지둥 당황해 했지요. 당황하는 아저씨를 본 코치. 걱정말라며 아저씨를 안심시켰어요.


이발사 아저씨는 코치를 힐끔거리며 봉봉을 멋있게 변신시켜 주었어요.


변신한 봉봉의 모습이 어때 보이나요? 멋진 사자처럼 변한 모습. 무척이나 만족스런 모습이네요.



코치와 이발사 아저씨도 신이나 덩실덩실 춤추며 노래했어요.


소문을 듣고 두근두근 이발소를 찾아온 친구는 종달새 레스토랑 요리사 아치였어요. 어머 아치는 코치를 알아봤어요. 사람들 눈에 띄지 않는 코치인데 어떻게 된 일이죠? 그건 바로 아치도 꼬마 유령이라 같은 유령인 코치를 알아 본 거지요.


이름도 비슷한 아치와 코치. 두근두근 스타일로 변신을 하게 될 아치는 어떤 모습일까요? 책으로 직접 만나 보세요!


어느날 두근두근 이발소를 찾은 드라큘라의 손녀 드라라. 드라라도 두근두근 스타일로 변신했어요. 그 모습을 밖에서 지켜보던 아치.


그런데, 드라라가 코치를 잡아서 가방에 넣은 모습을 봤어요. 드라라는 코치를 잡아서 무얼 하려는 걸까요? 코치는 과연 무사할 수 있을지....



재밌는 꼬마 유령 친구들의 이야기. 그 뒷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책을 찾아 꼭 읽어 보면 되겠지요?


두근두근 이발소의 멋쟁이 유령 코치! 이발소 아저씨를 도와 손님들을 두근두근 스타일로 멋있게 변신시켜 주어요. 이런 코치를 잡아간 드라라. 그 모습을 발견한 아치. 아치는 드라라로부터 코치를 구해낼 수 있을까요? 드라라는 무슨 일로 코치를 잡아간 걸까요?


꼬마유령들의 흥미진진하고 재밌는 이야기가 가득한 꼬마 유령 아치, 코치, 소치 시리즈! 재밌는 이야기를 찾는 친구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