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브랜드는 행동경제학이 답이다 - 생존을 넘어 혁신을 일으킨 강소 브랜드의 비밀 12
곽준식 지음 / 갈매나무 / 202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은 브랜드는 행동경제학이 답이다  

생존을 넘어 혁신을 일으킨 강소 브랜드의 비밀12

곽준식 작가님/갈매나무

이책의 핵심은 소비자의 행동심리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안하는

것이다

12개 국낸 기업의 사례를 통해 어떻게 행동경제학이 브랜드의 가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지 알려준다

행동경제학은 어떻게 보면 사람을 올바로 이해함으로써 서로에게

좋은 결과로 이어지는 경제학의 기본 개념을 알려준다

요즘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원하는것이 무엇인지를 먼저 고민하는

행동경제학의 접근 방식이 소비자가 브랜드를 선택하게 만드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임을 사례를 통해서 알려 준다

사례별로 읽어보는 내내 새로운 원리를 배우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