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 너답게 사고하라!
박진영 지음 / 굿멘토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박진영 작가님/ 굿멘토


마케터이자 코칭가이신 박진영 작가님의 경험담과 자신의

노하우를 이책에 담고 있다

성공, 부자가 되고 싶은 사람들에게 비즈니스의 본질을 알려주고

왜 마케팅적인 사고를 가져야 하는지 예를 들어서 친절하게 설명해 준다

마케팅적 사고란

진정성과 사랑으로 마음을 움직이고 내가 움직이지 않아도 지속적으로

부를 끌어들일수 있는 사고 라고 말하는 작가님의 이야기에 감동을 받는다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기 보다는 우리는 왜 부자가 되어야 하고

성공을 해야 할까에 대한 질문을 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리고 우리의 목표는 고객이 원하는 것을 주는 것이 되어야 지속가능하다

가장 감명깊은 이야기는

진짜 부자들은 다른 사람의 창고를 채워줌으로써 내가 부자가 되는 법을

터득한 사람들이다 라는 말이였다

정신적인 풍요로움이야 말로 진정한 부자라는 교훈을 주는 책입니다

성공과 부자가 되고 싶은 사람이라면 꼭 읽어봐야 할 필독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