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구독] 월간우등생학습 7개월 - 2학년 (2024)
천재교육(정기구독)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매달 구독해서 보는 학습지, 천재교육에서 나온 월간 우등생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희 둘째는 처음 해보는 건데요. 

교과 연계가 잘 되어 있고, 혼자서도 공부할 수 있도록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맞춤 스케줄표가 있어서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우기 참 좋아요.

월간 우등생 학습 2학년 국어+겨울(바른생활+슬기로운생활+즐거운생활)편에는 신나는 한자 공부도 수록되어 있어서 부수로 한자를 쉽게 공부할 수도 있네요.


국어 교재는 공부할 내용을 미리 만화로 살펴보고, 핵심 내용을 미리 보면서 교과서 핵심 정리를 해볼 수 있어요.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통해 실력을 키우고, 어려운 낱말은 지문 하단에 예문과 함께 그 의미가 제시되어 있어서 어휘력과 문해력 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수학책은 단계별 진도 학습으로 실력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수학에서 요즘 개념 학습이 정말 중요한데요, 

이 책 역시 개념을 먼저 익히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개념 학습 후에는 수학 교과서와 수학 익힘책의 여러 유형의 문제를 풀면서 공부하고, QR코드를 찍으면 개념 동영상을 함께 볼 수 있어서 엄마가 도와주지 않아도 모르는 건 동영상으로 혼자서도 척척 공부할 수 있답니다.

1단계 개념 익히기, 2단계 실력 높이기를 지나면 3단계 응용력 기르기 문제가 나오는데요, 저희 딸이 부족한 응용 문제가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주마다 마무리 평가를 제공해주고 있어서 실력을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정답지는 SPEED 정답지와 해설지가 따로 있어서 정답만 매길 때 빨리 채점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어요.

초등 교과서를 발행하고 있는 천재교육에서 나온 월간 우등생 학습!!

구독해볼 만하겠죠?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